[리얼후기] 1분만에 스팀달러 구입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23_082420.png


스팀달러가 사고 싶어졌다.
나는 코인을 모른다. 나는 코인이 없었다. 겨우 스팀잇을 하며 모아진 스팀달러 몇 개가 전부였다. 그런데 스팀달러를 사고 싶어졌다. 초보자인 나의 눈에도, 스팀잇의 미래 가능성이 보였기 때문이다. 오늘은 나처럼 초보자의 입장에서 우주 최고로 아주 간단하게 구입하는 [리얼후기]를 들려주고자 한다.

그런데 어디에서 구입하지?
질문응답에 따로 보팅을 걸며, 코인계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었다. 어디에서 스팀달러를 사야 가장 간단합니까? 업비트, 코빗, 블락트래더스 등 많은 의견이 있었다. 아..... 아... 초보는 모른다...

예전에 비트렉스 등 외국사이트와, 국내거래소를 환승하면서 거래를 했었다. 초보의 입장에서 사려니.. 멀미가 났다. 이메일 인증 메일이 스팸함에 들어있어서, 몇 시간 만에 찾았다. 시불... 이럴 줄 알았으면, 영어 공부 좀 해두는 건데.... 근데 전송 시간은 왜이리 애간장이 타노.. 썸타는 것도 아니고.. 열불나서 못하겠다!!

등잔 밑이 어둡다.
답은 멀리 있지 않았다. 바로 여기 스팀잇에서 중간 거래를 해주고 있었다. 헐... 하지만 먼가 찝찝하다.. (-_-) 모든 의심이 발동한다.. 조심스럽게 그(?)에게 접근해 보았다.


20180123_082148.png

그는 쿨가이였다. 음... 왠지 초보적인 티를 내면 무시 당하거나, 사기를 맞을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했다. 내가 어떻게 찾고 모은 비상금인데.... 흠..

그(?)의 계좌번호를 받고, 금액을 입금하여 아주 조금 구입해 보았다. 친절한 그(?)는, 금액에 맞게 몇 개인지도 알려주었다. (-_-) 빈틈 없던 나는.. 생각보다 갯수가 작음을 지적했지만... 국내와 국외의 차이가 좀 있었다. 국내 거래소에서의 시세를 보니 적당히 맞았다. 그리고 입금하고.. 잠시 후..


20180123_082053.png

이렇게 친절하게도 금방 그에게 원하는 물건을 받았다. 아주 소액이긴 하지만, 초보의 입장에서 먼저 시도해 봄이 좋은 것 같다. 그럼 결과를 살펴보자.


20180123_082010.png

쥐꼬리 같았던 나의 스팀달러가 조금 늘어났다. 고래들의 똥보다 작은 양이지만, 초보자의 입장에선 큰 시도였다. 나처럼 스팀달러를 구입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강추한다. 먼가 든든하구만...


20180123_082218.png

마지막으로 친절했던 그(?)는 거래 내역까지 올릴 수 있도 록 허락해 주었다. 나도 이렇게 ^^ 눈웃음을 보낼까말까 고민하다.. 쿨한 이미지를 주고 싶어 나왔다. 그(?)에게 감사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전하지 못했던 "^^" 눈웃음도 함께...


요약

  1. 아래 링크를 참고하라
    https://steemit.com/kr-exchange/@krexchange/2018-1-2-sbd

  2. 그의 아이디를 팔로우하라.
    @krexchang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런식으로도 구입이 가능하군요!!^^

잘보고 갑니다!!!

예, 감사합니다. 업비트가 이제 곧 열린다곤 하던데, 더 쉬운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국내거래소에서 바로 스팀이나 스팀달러 살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저도 한번 그분의 도움을 받은적 있어요. ㅎ

ㅎㅎ 다음에는 한 번 팔아보고도 싶은데.. 10만원 이하는 부탁드리기가 왠지 미안할 것 같아서요 ㅎㅎ 더 모아보고 올해 연말이나 한 번 더 거래해 볼까 해요.. 국내 거래소에서 스팀/스팀달러를 바로 살 수 있으면 좋겠네요.

기본적으로 물물교환(?)의 느낌이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도 거래는 가능하지요. 하하

ㅎㅎㅎ 조개껍질로 물물교환하는 느낌이더군요. 다양한 방법이 있어서 좋더군요. 다만 저처럼 컴퓨터나 코인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 접근이 어렵더군요. 스팀잇이나 국내 거래소에서 만약 원화로 거래가 된다면 더욱 폭발적인 호응이 있지 않을까요.

신기한방법이네요;; 무조건 거래소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줄 알았었는데요.. 스팀달러 스팀 정말 얼마나 자라게 될지 궁금합니다

제가 한 때 비트코인 맞추기에 1등으로 100스팀 받은 적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올해 말까지 2만원은 넘기기 않을까.. 하는............. 저만의 소설을 써봅니다. ㅎㅎ 요즘사람들은 뇌피셜?? 이라고 하더군요 ㅎㅎ

업비트 가격 기준인가요??

국내거래소 기준이라고만 하더군요. 정확한 사이트는 기억이... 업비트나.. 대충 비슷하지 않을까요? 외국보단 확실히 김치프리미엄(?)이란 것이 있더군요.

국내거래소기준이라도 편하니까.. 사용해볼만한 가치는 있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rexchange 님의 처음 노고가 너무 컸죠 ㅠㅠ 덕분에 이런 좋은 시스템이 자리잡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그렇더군요. ㅎㅎ 스팀잇에서 월급(?)을 주시거나 ㅎㅎㅎ 수수료를 차라리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다른 분들도 그렇고. 개인한테 몰래 전송은 어렵나요? 앞으로 스팀달러 좀 모으면, 감사했던 분들한테 보내드리고 싶은데.. 개인한테 지갑 주소를 물어봐야하는 건지.. 아직 개인간 스팀/스팀달러 보내기는 어찌 하는지모르겠더군요.

헐? 대박 저도 국내거래소 신규가입 제한 걸려서 못하고 있었는데 현질 언제하나 속끓이고 있었거던요ㅠㅠㅠ 대박대박... 좋은 정보 감사하는 의미에서 제대로 보팅 얍!!!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국내거래소도 머리가 좀 아파서요. 외국 사이트는 더 어렵고.. 초보 코인너(?) 들에겐 어렵더라구요. 대충 조금이라도 투자해 보았습니다 ㅎㅎ

korbit 에서 원화로 구매 가능해요
다만 steemit 으로 전송하는데 최대 7일 소요됩니다 ㅠ
제가 3번 송금해봤는데 첫번째는 수시간, 두번째는 7일, 세번째는 3일째 대기중이에요

저도 얘기는 들었었는데 나중에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