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Essay] 엄지 척

in #kr6 years ago

아니 글은 불평불만 투덜인데, 사진은 왜 이렇게 예쁘죠? ㅋㅋㅋㅋ 화난 마음 예쁜 잎으로 달래시는 건가요? ㅎㅎ

Sort:  

아, 죄송해요 ^^
원래는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인데
요즘 너무 시끄러워서 ㅋㅋ

ㅎㅎ 아뇨. 글과 전혀 조화롭지 않은 사진이 무척 재밌었어요.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실 나루님 글은 쓰레기 더미에서 진주를 발견했듯이 기쁘게 읽었던 기억이 몇번 나네요. 좋은 글에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 칭찬을 해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군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네, 재미있게 살아요~
하루가 너무 짧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