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이벤트를 마치며...

in #kr6 years ago

제 이웃분들 대문만 봤었는데 한데 모아놓으니 더 예쁘네요. 그러면서 키위파이님의 개성도 살짝 보이는 +_+! 몇 개는 뺏어오고 싶을 만큼(?) 예쁘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Sort:  

디자이너들마다 특징이 있는데 그걸 발견하셨군요.ㅎㅎ
다음에는 꼭 신청하세요.^^

댓글 보러 왔다가, 다시 한번 사진 둘러보는데 진짜 '고슴도치쌤'이 계시는군요. 거기에 익숙한 키위파이님 피규어가! ㅎㅎㅎ 아끼는 피규어로 대문까지 만들어 드렸으니 그 즐거움이 배가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고슴도치쌤님이 제 피규어로 만들어달라고 하셔서 저도 기쁜마음으로 제작했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