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커피 진행상황 steemcoffee

in #kr6 years ago



WWW.STEEMCOFFEE.CO

스팀커피 웹사이트 공사중


This posting is for Steem coffee website which is in process of construction. You’ll discover good coffee shops, soon! Steem coffee introduces best cafes in new york and all over the world.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스팀커피 웹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기억하시는 분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스팀커피 프로젝트를 몇달째 진행중에 있습니다. 스팀커피 웹사이트는 뉴욕을 중심으로 한 전 세계 도시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니 2개월 전이네요. 그동안에 로고와 웹사이트를 조금씩 더 보강하였고 이번에 아이슬란드를 다녀오며 스팀커피에 소개하는 카페의 도시도 뉴욕, 하와이, 도쿄, 레이캬비크 이렇게 4곳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팀커피 브랜드로 로스팅된 커피를 스팀으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팀커피 메인페이지





맨위의 뉴욕, 하와이, 도쿄, 레이캬비크 배너를 클릭하면 그 지역의 카페를 볼 수 있고 키워드로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키워드나 지역검색을 하면 지도와 함께 해당 카페들이 검색됩니다.




카페 페이지


카페들의 사진들과 와이파이, 전원, 화장실 유무 등의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월간 커피


스팀 결제로 갓 볶은 이달의 커피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상상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하나의 결과물로 만들어 내는데는 상당한 수고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요즘 새삼스럽게 느끼고 있습니다. 스팀커피가 오프라인 카페를 오픈하는 그날까지 가즈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다시 아이슬란드 여행기로 찾아뵐게요.









Sort:  

점점 자료가 풍부해지고, 판매 서비스도 곧 개시되겠군요. :D

(╹◡╹)한손님 감사해요~ 커피 판매도 이야기가 잘 돼서 오픈과 동시에 판매도 가능할거 같아요. :-)

카페 정보에서 무릎 탁쳤어요. 그것 세가지가 카페를 선택하는데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고 있죠. 어떤 것이든 현실화 시키는 사람에 대해서는 늘 감탄합니다. 사이트 기대되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어서 오픈하고 싶네요~

오, 프로젝트가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군요.
카페에 대해 검색되는 정보가
상당히 유용하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잘 준비해서 오픈할게요~

아이디어는 그냥 아이디어일 뿐이더라구요^^. 고생 많으세요~~

(╹◡╹) 막상 준비해보니 해결해야할일이 많더라고요~ ㅎ

웹페이지가 깔끔하고 멋지네요 !!
스팀커피 기대하겠습니다 전에도 들어가본 기억이 나네요 ㅎ
화이팅

(╹◡╹)응원 감사해요~ ㅎ

예쁘네요~

(╹◡╹)퍼플러스노우님 반가워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This is an amazing and much needed idea! I need coffee everywhere I go! :)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

우와!!!! 웹사이트도 넘나 이쁘고 엄청 유익한 정보네요! 좋아요~ 좋아요~

(╹◡╹) ㅎㅎ 감사해요~ 빨리 오픈해서 보여드리고싶네요...

와우. 깔끔하고 이쁘고 유용해 보입니다. 기대되네요.

(╹◡╹) 잘 만들어서 어서 보여드리고 싶네요~

아.. 맞다. 이 사이트 준비중이셨죠? 잊고 있었네요.ㅋㅋㅋ

(╹◡╹)저도 가끔씩 잊어버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