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팍스와 함께 돌아온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문 및 광고 공모전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과 광고 응모합니다!!!
title.jpg
광수체 저작권문제로 다시 올렸습니다. 이건 제 손글씨입니다. :-)

gopax_ad.jpg

Sort:  

산돌 광수체 구입하셨군요.^^

^_^ 제가 일하는 곳 컴퓨터에 깔려있어서 그냥 무심코 썼는데 찾아보니 저작권 문제가 있었네요. 다시 업데이트 했습니다. 키위파이님 감사해요~ ㅎ

손글씨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aaronhong 님!! 배너를 채택하려하는데, 혹시 가상화폐를 암호화폐로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

네:-) 지금 제가 밖이라 집에가면 가능한 빨리 수정해서 올려그릴게요~ (๑・̑◡・̑๑)

업데이트 했습니다^_^ 더 필요한 수정있으시면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