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장뻠삥 하기 좋은 음악들 추천

in #kr6 years ago

NBA 플레이오프 정말 대단하네요. 서부 동부 둘다 3:3으로 팽팽하게 긴장감 넘치더니 드디어 모두가 가장 기대하던 커리와 제임스의 대결을 또 볼 수 있게되었네요. ㅎ 두둥!!!
뉴욕팀은 언제나 강해지려나~ 미국인도 아닌데 괜히 닉스랑 네츠를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ㅋ 선더라는 노래는 듣기만 많이 들었는데 뮤비 멋지네요. ㅎ

Sort:  

두둥! 전 제임스의 팬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올해 골스가 너무 어벤져스팀이라 마음은 접고 보려구요 ㅋㅋㅋㅋ 뉴욕 농구도 언젠가는 !!! :)

(╹◡╹)ㅎㅎ 지금 농구도 그렇지만 아이스하키가 너무 재미있어요. 라스베가스팀이 각팀에서 외면받던 선수들로 만들었는데 지금은 우승할것 같아서 재미있게 보고있네요~ 요즘 미국스포츠 볼만하네요 ~

우와 외면받던 선수들인데 우승까지!! 우리나라 컬링같은 느낌이네요. 아이스하키 올해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처음 직관하고나서 재밌다는걸 알게 됐어요! 막 나중에 골키퍼가 빠지고 전부 공격하는거 보고 혼란왔었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78.01
ETH 2290.5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