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carrotcake 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지친몸으로 집에오니 @soyo님의 2번째 아트펀딩 @carrotcake님 굿즈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zzoya님 굿즈는 한국으로 보내서 아직도 실물을 못봤지만 이렇게 직접 받아보는 건 처음이네요. 미국이라서 다른분들보다 먼저 받는 이런 혜택이 있네요. 개이득!



부엉이와 함께한 당근케잌님 코믹북.






귀여운 홍학포장지
이틀만에 도착하는 우편으로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당근케잌님.




보너스 엽서까지
두근 두근 ... 코믹북과 뱃지를 담은 노랑봉투, 엽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코믹북, 엽서와 뱃지입니다
바로 거실바닥에 앉은 상태로 만화를 다 읽어버렸습니다.... 스포일러는 안하겠습니다.







귀여운 메탈 뱃지들
메탈 뱃지 퀄리티가 너무 좋았습니다.







부엉이와 함께
부엉이가 좋아합니다.







붓펜 낙서들
요즘 저는 아이패드로 뉴욕소개 그림 그리기, 붓펜 낙서에 빠져서 전시에 쓸 동물 그림은 등한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하려고 할때면 왜 일들은 한꺼번에 몰려들어오는지 모르겠네요. 불금인데 카달로그 작업도 해야하지만 기쁜 마음에 @carrotcake님 후기를 올려봅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ㅜㅜ 그저 부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낙서가 아니라 작품인데요,,,?

(╹◡╹)김달걀님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레고 만드시는거 가끔 구경갈게요... 너무 좋던데요.

부엉이 넘나 귀여운것^^ 눈이 매력적이네요~

(╹◡╹)네 ~ 너무 귀여워서 지갑을 열수밖에 없더라고요~

어머나 !!! 도착했군요 :) 왠지 제것도 도착했을듯 합니다!!! ㅎㅎ 뱃지 영롱하니 넘 예쁘네요.
붓펜그림느낌 넘 예뻐요.^^

^_^ 라나님 감사해요~ 0.1mm 펜으로 촘촘히 그리다가 막 그리니 맘은 편하더라고요.. ㅎ

책과 뱃지들 기다리는 중인데, 먼저 받으셨다니 부럽습니다 :)
붓펜 그림들 너무 멋져요. 깨알같은 재미가 있네요.
삼각김밥에 아톰에 슈퍼맨, 원더우먼, 태권도브이에 마징가Z 까지!! :0

^_^ 당근케잌님이 같은 미국이라서 이런 혜택이 있네요~ 그냥 붓가는데로 한번 그려봤습니다. 생각보다 붓펜이 잘나와서 편하게 그려지더라고요~

와 넘 좋은선물이네요 ^^ 마음까지 환하게 해주셨을듯합니다.

(╹◡╹)네~ ㅎ 금요일밤에 받아서 더 좋았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해요 (ᵔᴥᵔ)

굿즈도 이쁘고 애런님 그림도 이쁘고! 언젠간 애런님의 프로젝트도 진행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소요님을 졸라야 하는건가 ㅋ

(╹◡╹) ㅎㅎ 에빵님 감사합니다 😊 프로젝트는 조금씩 준비하고있습니다... 언젠가 빵하고 터트릴게요..

와우! 정말 기대만발입니다 ㅎㅎㅎ

ㅎ 그런데 한참 후가 될거에요(><)

저도 만화책 기다려져요!ㅎㅎ
아론님 일러스트 느낌 넘 좋은데여?ㅋ
전 그린지가 언제인지 도통..기억이..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경아님 전에 올리신 일러스트 보면 그냥 일러스트레이터 하셔서 될거가타요. 경아님 일러스트도 가끔씩 보여주세요~

아론님 댓글 덕분에 용기내서 또 해보겠습니다ㅋㅋ
(얼굴이 그릴때마다 달라져요ㅋㅋㅋ 많이 그려야 캐릭터가 잡히는데...ㅋㅋ)

요시토모 나라도 그릴때마다 소녀 얼굴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ㅎ 그리시면 가끔 보여주세요~

아론님이 미국에 사시는 덕에 일찍 받아보실수 있었군요 ㅎㅎ 책이 분량이 작아서 빨리 읽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쿨럭... 캘리포니아에서 먼 뉴저지까지 별탈없이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_^ 우체통에 많이보던 포장지가 쏙 들어있더라고요.... ㅎ

오오!!벌써 받으셨군요!!ㅎㅎㅎ저도 언능 받아보고 싶네요>_<!!

(╹◡╹)금방 받으실 거에요~ 두근두근

ㅎㅎ두근두근하고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85.77
ETH 3856.0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