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 레시피(딸기아이스) Aaron's Recip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은 무더운 여름인데 건강히 잘 지내시나요? 뉴욕도 미친듯이 덥다가 초복날 더워 죽지말라고 장대비가 내렸습니다. 사실 오늘은 오랜만에 그림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아이패드에 문제가 생겨서 아쉬운데로 레시피 시리즈를 올려봅니다. 오늘의 레시피는 여름에 어울리는 딸기 아이스입니다.



제가 일본유학시절 일본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습니다. 여름철이면 이 딸기아이스(이치고아이스)를 팔았는데 일을 마치고 보상으로 집에갈때 한두개씩 먹었던 추억의 아이스크림입니다. 마침 딸기와 아이스가 있어서 처음으로 시도해 보았습니다. 만드는 법은 너무 초간단입니다.


Aaron's Recipe
🕑 10 min | 🍴 2 Persons


Ingredient

  • 싱싱한 딸기

  • 아이스크림


Recipe



깨끗하게 씻은 딸기를 준비합니다.



칼로 가운데 부분을 잘라줍니다. 과도로 돌리면서 도려냅니다. 손 조심하세요.



취향껏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준비합니다. 저는 van leeuwen의 소금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사용했습니다.



잠깐 아이스크림 설명

한때 van leeuwen에 빠져서 이것만 사먹었었는데요. 푸드트럭에서 시작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데 지금은 브루클린과 LA에도 매장을 두고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지만 맛도 정말 좋습니다. 뉴욕에 오실 기회가 있으면 매장 방문을 추천합니다. http://www.vanleeuwenicecream.com/




아이스크림으로 딸기의 빈 부분을 채워줍니다. 전 아이스큐브에 올려서 얼리기로 했습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너무 쉽습니다. 맛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ㅎ 딸기가 많이 딱딱하거든요. 하지만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콩나물 국 끓인다고 육수용 멸치와 마른새우, 다시마를 넣고 끓였는데 깜박하고 잊어버려서 냄비를 태워버렸습니다. 아~ 와이프가 아끼는 냄비인데~ ㅎ 역시 안하던 짓을 하면 이렇게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앗 아이스크림 저도 한 번 시도해보겠습니다 +_+!!!

^_^ 재미로 한번 해볼만합니다. ㅎ

우와!!!!! 저 해볼래요! 넘 맛있어보여요ㅜㅜㅋㅋㅋ 냄비는 탔지만 아내분이 귀엽게 봐주실 수도있어여 ㅎㅎㅎㅎ

(╹◡╹)몇개만 테스트로 해보세요~ 연유같은걸 뿌려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

의외의 결말이 있었네요. ㅋㅋ
입안에서 살살 녹여먹어도 좋겠네요. ^^

네~ 저도 입안에 넣고 살살 녹여먹습니다:-)

아이스 딸기 비주얼이 괜찮은데요 ㅎㅎ

(╹◡╹)ㅎㅎ 감사해요 ~

넘ㅎ 이뻐서 더 달콤할 것 같아요.
아론님은 푸드도 어쩜 이렇게 이쁘게 찍으실까요?^^
아마도 아론님이 이뻐서이겠죠ㅎㅎ

( ◠‿◠ )감사해요~ 사진은 더 잘 찍고싶은 욕심이 많지만 많이 부족합니다:-) 마담님은 사진도 글도 잘쓰시잖아요~ 부럽부럽~

와 ~~~ 이거 너무 좋은 디져트 인데요!! 리스펙!
냄비는 ㅎㅎ 아론님 정성을 봐서
이참에 냄비 바꿔! 바꿔!
딸기 저도 해봐야겠어요!

(╹◡╹) 냄비는 베이킹파우더와 식초로 다시 살렸습니다:-) 신기하게 깨끗하게 되더라고요. 일본에서는 딸기아이스에 연우같은걸 뿌려서도 먹더라고요 :-) 굿 나잇하세요 ~

오! 이미 살리셨군요 ㅋㅋ

역시 해결책은 구글검색에 있더라고요.. ㅎ

이런날씨엔 비가 부럽네요. 언제갈지 모를 뉴욕이지만 구글맵에 추가해봅니다. ㅋ

(╹◡╹)ㅎㅎ 저도 여러도시들을 폰에 추가했습니다. 언젠가는 가게되겠죠. ㅎ

무슨맛일까요???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겠어요~ 뉴욕에 갈일이...ㅠㅠ
냄비 우찌하나요~ 혼나시는거 아니예요?^^;;;

^_^ 생각보다 맛이 없을지도 몰라요. ㅎ 그런데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습니다. 언젠가 뉴욕에 오시면 가보세요~

딸기아이스는 저도 쉽게 해볼 수 있겠네요
아내가 요리하는 남자를 원하는데.. 손이 곰손이라.. ㅋㅋ
디저트는 도전해볼만 하겠습니다 +_+

^_^ 저도 요리는 잘 못해요.. 고등학교 이후로 쭉 집떠나 살다보니 잡기술만 늘었습니다.

헉 지금 집에 딸기 없는데ㅠ

(╹◡╹)하겐다즈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사서 드셔도 괜찮아요~ ㅎ 사실 맛은 그게 더 있을지도...딸기아이스는 좀 샤베트같은 느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