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눈이라니~ Still winter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과 일본에서 벚꽃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고 여기도 이제 봄이왔구나 생각한 순간... 겨울은 아직 갈 생각이 없었나보다. 아침에 눈을떠보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나무들도 봄인줄 알고 새싹을 피우는데 눈이 참 많이도 내렸네요.
이번주말에는 워싱턴DC로 벚꽃보러 갈 생각이었는데... 눈이라니 실감이 안나네요.
카메라를 들고 오늘 오전중에 찍은 사진들을 바로 올려봅니다.
원래 오늘은 워싱턴, 나이아가라 현지 패키지 갔다온 이야기를 올릴려고했는데 그건 다음에 올릴게요.


창밖에 눈~ 어제가 만우절은 지났는데.. 정말 실화?


끝날줄로만 알았던 눈 삽질을 또 했다.


눈이 와서 그런지 기차역에 사람이 별로없다. 여기 애들은 눈이 많이오면 회사를 안간다.


동네 마켓을 들렸다 . 벚꽃이 피어도 되는 시기에 눈꽃이라니~


홀푸드마켓은 올때마다 야채정리가 이뻐서 감탄하는데... 마침 카메라가 있어서 한컷~ 


바나나와 토마토를 좀 사고

커피도 좀 사고... 홀푸드에서는 그날 그날 볶은 콩을 종류별로 살수 있어요~ 

그냥 들어가기 싫어서 집근처 산책길을 가봤는데 역시나 아무도 안밟은 눈... 내가 막 밟아줄께.

정말 이번이 마지막 눈이길 바랄께... 12월에 보자~



Sort: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난 저희 애가 보면 환장할 눈 ㅎㅎ 내년 봄에는 눈 보러 뉴욕 가야겠네요 ^^

(╹◡╹)저도 따뜻한 곳에서 살고싶어요~ ㅎ

아, 미국에 계셨군요? 마트 분위기가 우리나라랑은 확연히 다른 모습이네요! (미국 가보고 싶당 ㅠㅠ)

(^_^)저 마트가 제일 이뻐요... 모아놓은 상품들도 그렇고요... 언젠가 한번 오실거에요~

아, 싱싱한 색색깔 과일을 보니 저까지 싱그러워지는 느낌이예요. 게다가 4월에 내리는 눈이라니. 하지만 현실은 눈삽질... @aaronhong 님은 사진도 참 느낌있어서 좋아요 :)

(⌒▽⌒) 감사합니다~ 푸른푸른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애런님 안녕하세요 -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정말 놀랐어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주말동안 봄이 오는가 싶더니 오늘은 춥네요
하루 조심히 다니세요 =]

(^o^) mintvilla님 오랜만이에요~ 봄 비가 내려야할 타이밍에 눈이 내렸네요. mintvilla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네 금방 녹길 바라고 있어요! 따듯하게 지내세요 =]

저기 홀푸드 인터넷에서 많이 들어봤는데 볼수록 매력적이예요. 볶은 커피도 그렇고 ^^

(^_^)아마존이 인수해버려서 약간 싫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좋은 식품이 많아서 끊을수가 없네요. 옥자님 요리 많이하시니 다음에 제가만든 요리 비슷한 것도 올려볼게요. 은근히 요리 도전은 많이했습니다.

흠. . .저는 개인적으로 4월의 눈을 좋아해요.
봄꽃에 살포시 쌓인 느낌도 좋아하고,
겨울의 미련이 남은 것 같기도 하고. . .ㅎ

마트 디스플레이 저 역시 감탄합니다.
과일도 과일인데 커피콩봐ㅜ
부럽네요. 저런 풍경 속에 머무르신다는 게.

(╹◡╹)반가워요. 타서든지~ 네. 저도 귀찮은 듯이 글을 남겼지만 사실 반갑더라고요. 그래서 카메라들 들고 마지막 눈이라 생각하고 기념으로 남겼습니다. 초록 새싹에 눈이 쌓여 이쁘더라고요. ㅎㅎ

어머나 4월에 눈이라니..!!!! 날씨가 왜이러는걸까요 ?!!
저 예전에 12월에 워싱턴 D.C 다녀온적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반팔로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 ㅎㅎ

(^o^) ㅎㅎ 라나님~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의심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제 저 눈이 녹고 해가 반짝하면 벚꽃들이 다 필것 같네요:)ㅋㅋ야채가 왜이렇게 먹음직해보이나요’ㅜ’~ㅋㅋ

(^^)(^^)네... 이번주말에 벚꽃보러 갈려고요. 야채를 참 보기좋게 정리잘해놓는거 같아요.. ㅎㅎ

저렇게 정리하는 것도 능력인 것 같아요! 보면 외국에는 저렇게 산처럼 쌓아놓는데 떨어지질 않더라구요~

4월에 눈이라~
깜짝 선물같은 기분도 들거 같은데요.눈이랑 새싹사진이 정말 이쁩니다!!
커피콩 저렇게 덜어서 살수도 있군요. 첨 봤어요!!

(╹◡╹)감사합니다. 봄인줄 알고 나왔다가 놀랜것 같더라고요. 막 볶은 커피를 드립으로 내리면 참 맛있습니다. ㅎ

연둣빛 새싹 위로 새하얀 눈...
넘ㅎ 이쁘네요.
새싹이 아이, 손시려 하겠어요ㅎㅎ

(๑˃̵ᴗ˂̵)(๑˃̵ᴗ˂̵) 깜짝놀랬을거에요. 갑자기 눈이와서...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