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2014 _ NEW YORK 2014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빠져든지 2달이 넘었습니다. 주로 사용했던 인스타그램은 이제 찬밥신세가 됐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인스타그램을 방치해서 어제 스팀잇에 올렸던 사진들로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전에 올렸던 사진들을 살펴보다가 추억에 빠져버렸네요. 


태그를 보니 2014년 브루클린이네요. 


저의 애마 Fuji자전거입니다. 퀸즈보로브릿지 위에서 한컷. 가방은 처음에는 등에 매고탔는데 오래타니 허리가 아파서 요즘에는 아예 안가지고 가거나 저렇게 자전거에 묶어버립니다.


산책하는 강아지들. 한때 알바로 해볼까 고민했었습니다.


제롬과 함께했던 작업실... 왼쪽이 제자리.


이빨빠진 스타벅스 커피간판 .


롱아일랜드 몬탁 . 아마도 이니셜 션사인에서 짐캐리가 탔던 열차가 몬탁으로 가던 거였죠.


자전거 바퀴를 든 여신상. 누가 저런장난은 하는건지. 


2014년 맨하탄 유니온스퀘어 지하철. 불과 4년전인데 흑백이라 그런지 오래전 풍경 같네요.


타임스스퀘어역 지하철 연결 통로.


건너편 보이는곳이 루즈밸트 아일랜드입니다. 맨하탄과 퀸즈사이에 있는 작은 섬이죠. 봄에 가면 벚꽃도 볼 수 있습니다.

요즘도 가끔 읽는 만화책. 일본에서 같이 다니던 형한테 읽고 빌려달라고 했다가 사서 보라고 핀찬을 들었습니다. "밥 한끼 굶으면 살 수있자나~" 만화책은 돌려보는것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저도 샀습니다. 역시 책은 사서읽어야 제맛이죠. 


타임스스퀘어의 명물이신 네이키드 카우보이님. 요즘에는 한국 탈모회사에서 협찬까지 받고있습니다. 대단한 한국인. ㅎ

도토리 절친. 주운 도토리가 너무 귀여워서 얼굴을 넣어봤습니다.


강렬했던 린킨팍 콘서트. 그 당시 보컬 체스터 베닝턴이 처음 노래를 부르는데 목청이 떨어져 나갈듯이 부르더라고요. 그런데 콘서트가 끝날때까지 똑같았습니다. 그 작은 몸에 어떻게 저런 목소리가~ 그 다음부터는 완전 팬이되었는데 이젠 체스터 베닝턴이 없는지금 너무 아쉽네요.


휘트니 뮤지엄의 제프 쿤스 전시. 실제로 봐야합니다.


매년 모마ps1에서 열리는 뉴욕아트북페어. 9월에 뉴욕에 오시는 분은 꼭 가시면 좋습니다. 좋은 아티스트와 재미있는 책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올리다보니 전부 2014년 사진들이네요. 추억에 빠져 옛 사진들을 몇장 올려봅니다.



Sort:  

사진 정말 멋스럽게 잘 찍으시네요^^
멋집니다~!!
선팔하고 갈게요^^

(o^^o)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내일 회사안가고 휘트니 뮤지엄으로 가고 싶네요ㅋㅋ
후지 자전거 타시는군용! 저도 로드를 참 열심히 탔었는데ㅎ

(╹◡╹)휘트니뮤지엄은 새롭게 이사했는데 강변이라 경치가 좋아요.. 다시 자전거의 계절이 오고있어서 너무 좋아요...

항상 멋있는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 도토리가 재밌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도토리가 똘똘하게 생겼더라고요. hersnz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그쵸 저도 인스타에서 슬슬...
애런님도 그러셨군요
제프쿤즈는... 실제로 봐야 하는군요
가을 북페어도
글을 보니 올 해는 가보고싶네요 -
이상하게 PS1모마는 잘 안가지더라구요

(=^ェ^=) 인스타때문에 페북을 멀리하더니 스팀잇때문에 인스타를 멀리하게 되네요. ㅎ PS1은 위치도 애매해서 저도 잘 안가지게 되더라고요. 다만 북페어는 매년 가고있습니다. ㅎ 아티스트물건 득템하는 재미도 있고요.

앜ㅋ 그런가요! 올해는 남편 꼬셔서
꼭 가보아야겠어요! 그런데서 득템해오는
그런 고유한 재미가 있겠죠!

흑백 사진, 무척 매력있어요!

(o^^o) 2014년 묵은 사진인데 또 흑백이네요. 칼라 만화보다 흑백만화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아마 사진도 비슷한가 봅니다. 인간의 상상력을 더 자극하는거 같아요. ㅎ

새벽에 비오는데 흑백 사진들 보니까 엄청 운치있네요.

(о´∀`о) 여기도 봄비가 와서 그런지 저도 옛날사진보고 추억에 빠져버렸네요~ ㅎ

인스타 감성 물씬 ㅎㅎ
sns는 올릴 때보다 추억이 쌓인 후 다시 볼 때 좋은 것 같습니다

(o^^o) 감사합니다.. 네... 정말 나중에보니 그때 감성에 빠져버렸습니다.

와... 멋진 사진들 :)

(^_^)씨마님 감사합니다 ~

흑백사진들이 뭔가 멋스럽네요>ㅁ<~

(^^) 에이카님 감사합니다 😊 오래된 사진 꺼내서 모아보니 새롭더라고요.

맞아요:)오래된 사진 보면 사진찍었을때 생각도 나고 이런사진이 있었지하고 새롭기도 하더라구요~

예술하시는 분이라서 그런지 역시 사진들 느낌이 남다릅니다. 특히 스타벅스 간판에서 불이 꺼진 사진! 저 단어들의 조합으로 스타벅스를 유추해낼수도, 또는 아예 다른 단어를 연상해낼수도 있네요. ㅎㅎ

(^_^) 감사합니다 ~ 거의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쓸만하네요.. ㅎ 그때 저 마켓이 망해가던때라 입점해있던 스타벅스까지 관리를 안했나봐요... ㅎ 지금은 망하고 다른 마켓으로 바뀌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736.77
ETH 2370.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