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11월 19일, 흐릿한 가을 아침

in #kr5 years ago (edited)

IMG_5816.JPG

너의 이름은

Morning letter


20181119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11월 19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냥이들의 집 적응기는 아직도 진행중이야. 아직도 집 안 곳곳에 우노 냄새가 남아 있으니까 무티가 가끔 혼동을 일으켜. 토요일, 일요일 내내 잘 지내다가도 갑자기 우노를 찾아서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고, 우노나 듀에를 부르는 특이한 소리를 내곤 했지. 그리고 밖에 내보내 달라고 하도 난리를 쳐서, 결국은 문을 열어주고 같이 다녀봤는데 역시 우노랑 함께 지냈던 곳을 다 찾아가고, 사고 장소 주변을 맴돌더라고. 아무래도 한 번에 집안에 가두는 건 무리가 좀 있었나봐. 그래도 주말을 보내면서 아주 조금씩 조금씩 더 집에 적응하고 있어. 우노가 간 후에 달라진 점이라면 듀에가 엄마를 더 많이 찾게 된 것, 무티가 좀 더 찡찡이가 되어서 계속 만져달라고 한다는 것, 그리고 둘이 우다다를 시전하기 시작하면 집이 더 엉망이 된다는 것... >.<


IMG_4267.JPG

이게 무슨 짓이오, 집사 양반?


토요일 아침에 대청소한다고 베란다에 가뒀더니 저런 표정이... 매우 당황한 것 같더군. 눈에 보이긴 하는데 들어갈 수가 없다니 이게 뭔가 싶었던 모양.


IMG_0286.JPG

에어프라이어는 신세계


토요일 아침에 에어프라이어가 도착했다. 이 물건을 별로 신뢰하지 않아서 여태까지 구입을 미뤘는데, 요즘 하도 핫한 물건이라도 나도 구입 대열에 동참했지. 정말 실제로 돌려서 결과물을 보기 전까지 믿지 않았어. 그런데 이건 전자레인지와는 차원이 다른데? 그냥 냉동만두를 던져 넣고 이 정도 결과가 나온다면 지옥의 요리사 'a시na요'형도 충분히 군만두를 즐길 수 있겠어. 내친 김에 막 이것저것 더 시도해봤지


IMG_1073.JPG

IMG_8571.JPG

IMG_9190.JPG

냉동 고로케, 쏘세지, 고구마칩

기름을 덜 먹어서 건강에 좋을 거라더니, 정말 모든 것을 튀기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물건이었어. 요물이야, 요물. 형들은 절대 사지 마.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 11월이

벌써 하순으로 들어가네

가을도 10일 남짓이구나

겨울.. 겨울..

내가 참 싫어하는 겨울..

전기장판을 사야하나?

겨울엔 어떻게 해야

해피한 난방비를 유지할 수 있을까?

이번주에도 모두

해피 스팀 라이프


QmegSnqnKiAX9jkienAqKYvCixt29sjGbLgb1ietREgbkJ.jpeg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에어프라이가 그렇게 핫 하군요.
저거 있으면 배가 더 나올 것 같아서 전 패스 하렵니다.

저 놈들이 아직도 현실을 모르네요. ㅠㅠ

살찌는 도구 같사옵니다. 절대 만류. ㅋ

베란다에 갇힌 냥냥이들 표정이 살아있네요!ㅋㅋ

정말 이게 무슨 짓인가 표정 ㅋㅋㅋ

와 정말 신세계네!
에어프라이만 있다면 아시나표 탄만두는 더이상
못보겠군!

그 형은 에어프라이어로도 숯을 만들 거 같긴 함..

소떡소떡을 직접 해먹어보고 싶은 거.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떡소떡 정말 궁금하긴 한데... 그게 맛있나? 도전해볼까?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않아도 나도 에어프라이어(같은거) 저번에 사서 군만두 해볼려구 했는데 ㅋㅋㅋㅋㅋ

하지마 이 고구마야

제길 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를 구입해야하나 ㅋㅋ 먹음직스러운그,,,ㅋ
우노를 금방 잊을 수 없겟지 ㅠ 다시 맘 찢

비가 왔는데도.... 고양이 코에는 아직도 냄새가 남아 있는지... 밖에만 나가면 사고 장소를 맴도네.. 휴...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요물이야. 절대... 근처에도 가지 마. ㅋ

어....소세지빛깔이!!!!!!캬

소떡소떡을 해볼까?

그형은 못한다에 내 손모가지를 걸지!

그 형은 에어프라이어로도 태워먹을 거 같긴 하지?

에어 프라이어 득템하고 싶드앙~! ㅋ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수요일 보내셔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