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마지막 라디오 방송!

in #kr5 years ago (edited)

IMG_1194.jpg

나야 나

Morning letter


20190417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4월 17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오늘 드디어 18개월을 달려온 라디오 방송을 끝내는 날이야. 다음 주부터 가을 개편이라서 더 이상 내 코너가 안 들어간대. 그래서 오늘 방송을 끝으로 나는 이제 공중파를 접는 거야. 흑흑...


IMG_8637.jpg

이젠 추억 속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30분 분량 대본을 쓰는 것도, 선곡하는 것도 쉽지는 않았는데, 전파로 소통할 수 있다는 것만큼은 확실히 즐거웠어. 무려 1년 반에 걸쳐, 거의 80회 동안 200편의 영화로 수다를 떨 수 있는 능력이 나한테 있다는 것도 놀라웠어. 내가 영화를 그만큼 좋아한다는 것도 새삼 알게 됐지.


어쨌든 이제 묶여 있던 수요일에서 풀려난다

약속을 잡거나

여행을 하거나

수요일은 피해야 했는데

시원 섭섭.

오늘밤에도 10시 30분

105.5 제주 교통 방송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길 바라.

해피 스팀 라이프!


Sort:  

정말 시원 섭섭하겠다... 수고 많았서 형!! 개편이 이렇게 무서운거구나...

이번에 작가, 피디 다 바뀌거든. ㅎㅎㅎ 디제이만 남는 건데... 우린 모두 개편 앞에서 파리 목숨이지. ㅎ

1년반동안 고생 많았네 형ㅎㅎ 시원섭섭 하겠어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음 주 수요일 밤이 되면 되게 어색하지 않을까싶어.. ㅎ

아론형 고생했어. ^^ 형은 영화도 좋지만, 아론형은 R2D2처럼 공작하는 거 하면은 잘 나갈 것 같음. ㅎㅎㅎㅎㅎㅎㅎㅎ 근성의 R2D2 ㅎㅎㅎㅎㅎ 나도 다시 OS 개발 시작해볼까 싶음 ㅎㅎㅎㅎㅎ

알투의 근성을 다시 살려야지. 로보형 나 체중이 7키로 늘었다. 슬슬 돼지처럼 보이고 있어 ㅎㅎㅎ

ㅎㅎ 알투디투 진짜 멋있었음. 공중파 안 됐다고 실망하지 말고 ^^ 유튜브 같은거 해서 역으로 초청하게 만들어도 좋을거 같아. ㅎㅎㅎ 헐. 장난 아니네. 7키로면 충격인데, 형 등판이 등판한거 아직도 기억나는데 ㅋㅋㅋ 아론형 난 요새 헬스 등록함. ㅎㅎ 근데 몸균형이 안 맞데서 지금 운동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 ㅎㅎㅎㅎ

충격적으로 몸이 불었지. ㅋㅋㅋㅋㅋㅋ 5월부터 다이어트다

ㅋㅋㅋㅋ 한동안 관리 안 했구나 형 ㅎㅎㅎㅎ 나랑 같이 다이어트 하자 ㅋㅋㅋㅋ

아니야. 근육을 붙인 거야. ㅋ 살이 아니야 ㅋ 이제 조각 들어가는 거야.

헐. ㆍㅅㆍ 그 그런거였어? ㅎㅎㅎㅎ

수고 많았습니다.
시원 섭섭할 듯 한데, 당분간은 재충전 하는걸로...

R2D2 빨리 올려 주세요. ^^

넵.. 이제 수요일의 공백을 다른 거로 채워야지요. 감사합니다. 두산 1위!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