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미손이 진짜 아니에요" by 매드클라운 in 라디오스타 ㅎㅎ

in #kr-youtube2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11-18 오후 11.51.11.png

https://tv.naver.com/v/4530054

"저는 마미손이 진짜 아니에요" by 매드클라운 in 라디오스타 ㅎㅎ


자기가 마미손 아니라고 부인하는 너무 귀여워요 +_+

쇼미5때 엄청 열심히 봤었는데
그떄는 매드클라운이 조용조용하길래
다른 힙합하는 사람들 같지 않고
얌전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왠걸...ㅎㅎㅎ

이번에 마미손 소년점프 MV 보고
매드클라운 진짜 천재다 ㅋㅋㅋㅋ
대박 미친 재능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매드클라운 나왔길래
봤는데 너무 웃기고 귀여운듯 ㅋㅋㅋ
마미손 MV 모습이랑 완전 달라서
이중인격?? ㅎㅎㅎ 같기도 하구 ㅎㅎ
힘들게 마미손 아니라고 변명하는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랩은 잘 모르지만 정말 끼있는 래퍼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응원합니다! 마미손 & 매드클라운!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아래는 수능금지곡이었던 마미손의 소년점프MV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