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Studio in #프리마켓 입점

in #kr-youth8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저는 오늘 조금 특별한 일을 하고 왔어요!

저는 현재 일본에서 수입해 온 장난감 입욕제, 간식, 생활용품 등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제 가게가 없어서..
좋은 물건을 홍보할 기회가 적어요! :(

약 두 달 전에 빈티지 샵이나, 소품샵, 구제 옷, 가방을
구경하러 부산 남포동을 다녀왔어요!

그 때, 누구나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다는
알게 된 Studio in #프리마켓을 알게 되었고!
보자마자 저는 기회라고 생각하여, 바로 계약을 했어요

한 달에 1만원이면 가게 안의 선반에
물건을 팔 수 있어요! 그리고 안 입는 옷이나 신발, 가방도 가능하니
집 정리도 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메이드 제품도 많아서 구경하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39번길 26 3층

처음 가신 다면, 찾기 어려우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주위 상인분 들에게 <돌고래 순두부> 집을 물어보시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P20180612_142444247_E95E2501-A562-4535-8A0B-7DB00CB17011.JPG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2층에는 빈티지 옷가게가 있고
3층에는 빈티지 뮤지엄이라고 귀여운 소품들을 많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P20180612_142415453_78D563D3-2603-40D7-835A-B825C57F755D.JPG

P20180612_142353819_B5582E46-71C6-4D3E-B462-022EE3022C59.JPG

가게 입구 사진 입니다!!

P20180612_142340011_3DE8BC4E-F7D9-46CD-86CD-4B1494FE4DBE.JPG

거의 두달 간의 웨이팅만에 드디어 입점 했어요!!
저는 계약 연장을 할 생각이라 최소 1달에서 3달 간은
제 자리!!ㅎㅎ

P20180612_125500137_B696DF27-C934-4782-A83A-65A86B702060.JPG

계약서와 이 가게 규칙에 맞는
가격표를 작성합니다!!

P20180612_225402961_133E346D-F5D9-47B5-A431-2C099510DD50.jpg

그리고 선반을 자유롭게 꾸미면 되는데
저는 사전 준비 없이 급하게 가서 예쁘게 꾸밀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제 선반 사진은 예쁘게 완성 시킨 후에
올릴게요!!

그럼 다른 분들의 선반을 구경해보세요!! :)

직접 만든 귀걸이도 예쁜게 많았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 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만든 사람도 팔 수 있는 공간이 생기고
구경하는 사람은 또 다양한 물건을 볼 수 있어서 좋고

P20180612_125526187_D7183050-071D-48D3-B0C0-B602C1AF4FBC.JPG

P20180612_125656438_4DF794D8-9501-4C16-A7F1-B89C7BC9EC29.JPG

P20180612_125532091_3858AADB-BA58-4B68-8309-6E22E0A4F915.JPG

P20180612_125804313_9D51A6EA-5193-4DB5-8D95-809CA6D5FE60.JPG

P20180612_132238010_11E6DFAC-3279-41B8-B243-37AADCE7D127.JPG

P20180612_125755642_8C9D6BF8-CEB4-4253-BA9F-D570A50E023E.JPG

P20180612_125627048_E3A66550-E306-4967-8CF0-50EB0717643A.JPG

이 마네킹은 프리마켓의 마스코드 인 것 같아요!
뭔가 사진으로 보니 무섭네요! 실제로는 덜 했는데ㅎㅎ

P20180612_125627048_E3A66550-E306-4967-8CF0-50EB0717643A.JPG

P20180612_141955152_E654E31F-C3CB-4B1D-B41E-02AE43094BD1.JPG

아 이 디즈니 공주 타올은 제가 판매하는 아이들이에요!
일본에서 보자마자 반해서 구입을 잔뜩해왔거든요ㅎㅎ

P20180612_125621544_BC130690-3EDE-4964-906F-C26B26DB943C.JPG

아기자기하고 또, 정성 가득한 핸드메이드 제품이
많았고, 또 요즘 인기 많은 슬라임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내일 투표하고, 쉬면서
한번 들려보시면 어떨까요?ㅎㅎㅎ

Sort:  

오오 좋은 기회 가지신거 축하드려요!
구경하러왔는데 소개글에 '잉여롭게 보내기엔 젊음이 아깝다' 이 말이 딱 와닿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 문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에요! ㅎㅎ

우와 마켓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ㅎㅎ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편안한 느낌이네요.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고 북적북적 흥하시길!

그쵸!!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경도 많이하고
제 물건도 많이 사가셨음 합니다ㅎㅎ히히

재미있는 가게네요~ 많이많이 팔렸으면 좋겠네요.. 파팅!

화이팅!! 이런 가게가 많이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ㅎㅎ 마켓분위기가 느낌이 좋군요..!

그쵸ㅎㅎ 시간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ㅎㅎ

예쁜 소품들이 많네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들러봐야겠어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러갈게요☺️

정성스런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우왕.. 칭찬감사합니다☺️

오ㅋㅋ일본에서 수입하셔서 파신다니 신기하네요ㅎㅎ그리고 프리마켓에 탐나는 물건이 많네요ㅋㅋㅋ

그쵸ㅎㅎㅎ다양한 소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프리마켓... 지난번에 인터넷에서 여기 본것 같은.... 아기자기한게 넘나 이쁘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두달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앞으로 크게 성장하실거 같은 예감이 팍팍 듭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예감이네요!!! 꼭 현실이 되면 좋겠어요ㅎㅎ

우와^^ 멋진곳이네요^^
딸이랑 가믄 장바구니가
무거워지겠어요^^ㅎㅎ
대박나셔요^^❤❤

감사합니다!!ㅎㅎ 대박 나면 좋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