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Studio in #프리마켓 입점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저는 오늘 조금 특별한 일을 하고 왔어요!
저는 현재 일본에서 수입해 온 장난감 입욕제, 간식, 생활용품 등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제 가게가 없어서..
좋은 물건을 홍보할 기회가 적어요! :(
약 두 달 전에 빈티지 샵이나, 소품샵, 구제 옷, 가방을
구경하러 부산 남포동을 다녀왔어요!
그 때, 누구나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다는
알게 된 Studio in #프리마켓을 알게 되었고!
보자마자 저는 기회라고 생각하여, 바로 계약을 했어요
한 달에 1만원이면 가게 안의 선반에
물건을 팔 수 있어요! 그리고 안 입는 옷이나 신발, 가방도 가능하니
집 정리도 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메이드 제품도 많아서 구경하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39번길 26 3층
처음 가신 다면, 찾기 어려우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주위 상인분 들에게 <돌고래 순두부> 집을 물어보시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2층에는 빈티지 옷가게가 있고
3층에는 빈티지 뮤지엄이라고 귀여운 소품들을 많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가게 입구 사진 입니다!!
거의 두달 간의 웨이팅만에 드디어 입점 했어요!!
저는 계약 연장을 할 생각이라 최소 1달에서 3달 간은
제 자리!!ㅎㅎ
계약서와 이 가게 규칙에 맞는
가격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선반을 자유롭게 꾸미면 되는데
저는 사전 준비 없이 급하게 가서 예쁘게 꾸밀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제 선반 사진은 예쁘게 완성 시킨 후에
올릴게요!!
그럼 다른 분들의 선반을 구경해보세요!! :)
직접 만든 귀걸이도 예쁜게 많았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 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만든 사람도 팔 수 있는 공간이 생기고
구경하는 사람은 또 다양한 물건을 볼 수 있어서 좋고
이 마네킹은 프리마켓의 마스코드 인 것 같아요!
뭔가 사진으로 보니 무섭네요! 실제로는 덜 했는데ㅎㅎ
아 이 디즈니 공주 타올은 제가 판매하는 아이들이에요!
일본에서 보자마자 반해서 구입을 잔뜩해왔거든요ㅎㅎ
아기자기하고 또, 정성 가득한 핸드메이드 제품이
많았고, 또 요즘 인기 많은 슬라임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내일 투표하고, 쉬면서
한번 들려보시면 어떨까요?ㅎㅎㅎ
오오 좋은 기회 가지신거 축하드려요!
구경하러왔는데 소개글에 '잉여롭게 보내기엔 젊음이 아깝다' 이 말이 딱 와닿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 문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에요! ㅎㅎ
우와 마켓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ㅎㅎ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편안한 느낌이네요.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고 북적북적 흥하시길!
그쵸!!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경도 많이하고
제 물건도 많이 사가셨음 합니다ㅎㅎ히히
재미있는 가게네요~ 많이많이 팔렸으면 좋겠네요.. 파팅!
화이팅!! 이런 가게가 많이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ㅎㅎ 마켓분위기가 느낌이 좋군요..!
그쵸ㅎㅎ 시간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ㅎㅎ
예쁜 소품들이 많네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들러봐야겠어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러갈게요☺️
정성스런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우왕.. 칭찬감사합니다☺️
오ㅋㅋ일본에서 수입하셔서 파신다니 신기하네요ㅎㅎ그리고 프리마켓에 탐나는 물건이 많네요ㅋㅋㅋ
그쵸ㅎㅎㅎ다양한 소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프리마켓... 지난번에 인터넷에서 여기 본것 같은.... 아기자기한게 넘나 이쁘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두달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앞으로 크게 성장하실거 같은 예감이 팍팍 듭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예감이네요!!! 꼭 현실이 되면 좋겠어요ㅎㅎ
우와^^ 멋진곳이네요^^
딸이랑 가믄 장바구니가
무거워지겠어요^^ㅎㅎ
대박나셔요^^❤❤
감사합니다!!ㅎㅎ 대박 나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