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outh]나의 20대초반은!

in #kr-youth6 years ago

U5dtjxKUUxdVyZeKJRN5pVtGGncD3Y4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TTgamja입니다~

#kr-youth 태그는 처음 써보는거 같네요!

오늘은 저의 20대를 회상하는 시간입니다~!

사실뭐 이제 갓 서른쬐끔 넘은 시점이라ㅎㅎ;;

가물가물한 군입대전 20대 초반의 기억을 꺼내올까합니다~ㅋㅋ

제 20대 초반... 군대가기전에는 그저 게임과 술이 전부였죠 ㅎㅎ;;


게임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일명 와우!

한때 온라인게임의 패왕이었던 블리자드의 명작이죠^^;;

친구들과 같이 길드도 만들고 레이드도 돌고...

와우만큼 열정적으로 젊음(?)을 다 바쳐서 즐긴 게임은 없는거 같아요!

20180425122706.png
한때 제 분신이었죠!ㅎㅎ;;

20180425122835.png

군대 전역하고도 틈틈히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이디 촌스러운거봐;;;)

올여름에 새로운 확팩이 나온다던데...

제 삶이 조금더 풍요로워지면 언제든 아제로스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ㅋㅋ


20대 초반에 처음 술을 마시기 시작했을때

제 주량은 소주2잔이었습니다;;

그리고 군입대할때 제 주량이 2병;;; 많이도 늘었죠?ㅎㅎ;;

휴학하고 그저 하루종~~~~일 와우하다가 저녁에 친구들이랑 술;; 일어나면 와우...그리고 술;;

무척이나 규칙적인 생활을 했더랬죠;;

160.JPG

133.JPG

요즘도 친구들과 1주일에 한번정도는 모여서 술을 마시기는 하는데 ㅎㅎ

저 시절의 저희들처럼 열정적으로 그 시간을 즐기는지...는 잘모르겠네요!!


(그때 좀 덜놀았으면...)이런 후회를 하기는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무엇을 하던 찬란하고 빛났던거 같아요!

지금은 30대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20대로!!

#kr-youth 흥하길 기원합니당~ㅎㅎ 30대도 껴주죠 여기!?ㅋ

Sort:  

우와 2잔에서 2병으로 는거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ㅎㅎㅎ 저도 이제와 생각하면 신기합니다 ㅋㅋ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20대를 와우와.... 다시 해보고싶긴한데 아이들이 방해를 해서 못하겠더라구요 ㅎ

ㅋㅋㅋ 저도 다시 하고싶기는 한데... 아직은 여유가 없네요 ㅎㅎ

다음확장팩때 살살 들어가볼까 고민중입니다 ㅋ

와우는 정말.........띵작이라졍>.<

최고였죠 ㅎㅎ 요즘은 많이 떨어졌지만... 한때는 인생작이었죠!

글쳐....아직두 하는 분들 많더라구욤~

20대는 정말 아름다운 시기죠 ^^ 다만 그때는 그것을 몰랐을 뿐 ^^;;

ㅋㅋㅋ 그렇죠 ㅎㅎ
그나저나 얼굴이 너무 팔리는거 같아용 ㅋㅋ
옆에있는 친구들도 그렇고 ㅋㅋㅋ 걸리면 혼나겠죠...?ㅋ

ㅎㅎㅎㅎ 모르겠네요 ㅎㅎㅎ 친구들이 스팀잇을 못하도록 방해~ ㅋㅋ

겨유 20대후반 이지만
지금도 20대 초반이 그립네요
시간이 지나면 더 그렇겠죠? ㅠ ㅠ

갈수록 더 그립겠죠 ㅎ
큭 20대후반도 그리워질테니.. 하루하루 열심히 화이팅해용~ㅋㅋ

당연히 껴드립니다 ㅎㅎ kr-youth 태그에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제 친구들 와우 많이들 합니다 ㅎㅎ

ㅋㅋㅋ 와우가 원래 한번하면... 끊기가 음~~청 힘들죠 ㅎㅎ
특히 와우한번 제대로하면... 다른 MMORPG는... 하기가 힘드니 ㅋㅋㅋ
껴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ㅋㅋ

저는 잘모르지만.. 호드를 위하여! 이러고 다녀요.. 길거리에서 ㅋㅋ

크헉... 호드를 위하여!!
울컥할뻔했네요 ㅋㅋㅋㅋ 멋진 친구분이십니다!! 사랑해주세요~ㅋㅋ

처음에는 창피해서 비난했지만, 이제 저는 얼라이언스를 위하여를 외칩니다. 둘이 라이벌이더군요 ㅋㅋ

앗 저는 10대 회상하기 시간을 가져봐야겠오요 !♡

ㅎㅎ 10대가 더 찬란하고 빛나던 시절이긴하지만...ㅎㅎ 기억이... 더 가물가물하니까요 ㅎ
제가 리스팀한 다른분들 게시물 보시고 주제에 맞게끔 포스팅해보시는것도 적응하시고 많은 분들이랑 소통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20대를 와우와 술로 보내셨네요 ㅎㅎㅎ
저는 아이온에 푹 빠져서 정말 정신없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
ttgamja님 덕분에 갑자기 옛 추억들이 저도 떠오르게 됩니다 ㅎㅎㅎ
재미난 추억 공유해주시고, 저도 추억돋게 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ㅎㅎ 뉴위즈님 항상 멋진 큐레이팅 응원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당~!!

그렇게 술도 늘 수 있군요.ㅎㅎ
역시 불가능은 없나보네요.ㅋㅋ

규칙적인 생활을 하면 되더라구용^^ 6개월정도 매일;;ㅎㅎ

필승! 상병 크립토 @hellocrypto입니다 :) 보팅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단!결! ㅎㅎ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