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 기타스팀] 김광석-변해가네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wsw3073 서리우 입니댜.

며칠전에 기타 영상을 하나 올렸더랬죠.

후렴부분을 듣고 노래 맞추기 였는데 ㅋㅋ

좀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노래는

김광석의 변해가네

였구요

간단히 1절만 쳐봤습니다!

김광석 하면 수많은 명곡과 그의 죽음에 대한 논란들이 생각나죠

김광석은 수많은 명곡(서른즈음에, 사랑했지만,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날들 등)을 남기고

30대 초반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CEE54A8A-02C2-49FE-BCC7-E02F26559254.jpeg

김광석이 우울증이 있었고 여자문제가 있어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하나 타살 의혹도 있었습니다.

목을 멘 모습이 마치 누가 목을 조른 것 처럼 보였다는 것인데, 김광석을 죽인 사람은 누구일까..

가장 의심 받았던 인물은 아내 서해순씨였죠. 김광석의 수십억 재산과 어마어마한 저작권료.. 또 그녀의 오빠는 이미 전과가 있는 사람이어서 살해에 일조 했다하여 더 의혹의 도마에 오를 수 밖에 없지 않았나 싶습니다.

뭐 결론은 서해순씨는 ‘무혐의’ 결론이 났구요

이제 공소시효도 만료되어 설령 김광석을 살해한 진범이 나타난다고 하여도 법적으로 처벌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간 논란도 같이 시들것 같습니다.

좋은 명곡을 소개하다가
원곡자의 안타까운 면을 더 말씀드렸네요.

아 급우울...😞(전공이 법이었던지라 사건 사고에 관심이 많습니다..)

김광석의 많은 노래들을 연주하면서 부르고 싶은데

그만의 감성을 살리기가 힘들어서 매번 기타 연주만 합니다..ㅋㅋ

혹시 스티미언님들! 김광석 노래 중에 좋아하는 곡이 있다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기타스팀 업로드 하겠습니다.

이 영상은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하는 서리우가 될 것을 약속하며....(?)ㅋㅋㅋㅋ

다음 기타스팀도 기대해주세욥😍

(녹화를 하니 기타소리가 너무 찡찡대서 최대한 살살치느라

오른손에 힘아리가 없게 나왓네요ㅠㅠ

맨 아래 영상은 후렴만 친 영상이구요.

1절 영상에서 후렴부는 1:30초부터 나옵니다’)


[김광석 -변해가네]

[김광석 - 변해가네 (후렴부) ]

❤️댓글과 팔로우는 사랑❤️

!!!!!!!!!!! 댓글 환영 :) !!!!!!!!!!
!!!!!!!!!!! 팔로우 환영 :) !!!!!!!!!!!!
!!!!!!!!!!! 보팅 환영 :) !!!!!!!!!!!!!!!

Sort:  

와언니 이거 저희아빠 최애 기타곡인데
저희집 오셔서 듀엣 한번 하세여 기타 노래방 프로그램있습니다

노래도 한번 해주세요..❣️

기타 노래방 프로그램!?ㅋㅋㅋㅋ갈래갈랰ㅋㅋㅋㅋㅋㅋ

갇리우 센세 통기타 그루브가 엿보이는 곡이었군요

그루브를 더 신명나게 타고 싶은 바람..ㅋㅋㅋ

어머 멋져요!!
기타치는 것 보소...
기타치는 여자 넘나 멋있는것...!

고마워 땅콩
언제 50살 됐대 ㅋㅋㅋ축축!

내 나이의 두배가 되었습니다 껄껄
근데 스팀잇에서도 아홉수는 똑같은것같넴...

멋집니다 서리우님! 요즘 기타 배우고싶엇는데 강습해주시면 무한한 영광이겠ㅈ습니다

제가 지금 강습을 받고 있는 입장이라.. ㅋㅋㅋㅋ일취월장해서 강습 영상을 올리는 그 날이 오길 저도 바라고 있습니다😁

김광석 참 안타까운 가수였죠. 살해의혹도 안 풀렸고...그립네요 그의 노래가

맞아요.

김광석-그날들

이라는 노래를 아실지 모르겠는데
전 이 노래만 들으면 가슴이 뭉클..ㅠㅠ
앞으로 김광석 노래를 좀 더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네 서로 서로 자주 봐요^^

한 때 미친듯이 불렀던 곡이네요.^^ 나중에 직장인 밴드에 들어서도 자주 했던 ^^ 좋은 연즈 감사합니다. 두번째 영상에서 토끼인지 고양이인지 엄지에 앉은 아이가 저와 눈을 맞추더니 숨어버리네요. ㅎㅎ

토끼예요!! 예리하십니닼ㅋㅋㅋ손톱이 계속 자라는 바람에 이제 그만 안녕할 토끼..

이노래는 약간의 네츄럴한 레트로한 그느낌그자체가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프로페셔널한 느낌보다 담백하게 한지한지 손으로 눌러나가는 그 느낌적인느낌??^^

맞아요.
김광석의 노래 대부분이 화려한 테크닉 보다는
단순한 기타 코드로 곡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몇개 안되는 코드에 덤덤한듯 하지만 애절한 그의 목소리를 얹어 명곡을 만들어 냈던 것 같습니다. 정말 👍

반가워요.
기타소리 흥나네요~
좋은 재능 있으셔서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또 들러주세요😄

오른쪽으로 치는 기타는 잘 없는데...
기타 이쁘게 치시네요~
통기타는 김광석 노래가 치기 좋죠~
잘 듣고 갑니다^^


전면카메라로 찍어서 운지는 왼손으로 잡고 피크는 오른손으로 잡은거랍니다..!
감사합니다. 또 들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