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의 기타스팀] 피노키오-사랑과우정사이를 잘치는 척 해보자.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서리웁니다.

요새 공부가 참 안돼요..

10월에 시험인데 말이죠.

기타만 칠 때는 막 기타치고 싶단 생각이 안들었는데,

공부를 하니 막 기타가 치고싶네요 ㅇㅅㅇ..

피노키오 - 사랑과 우정사이를 쳐봤어요.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급 질문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짧은 동영상이긴한데

첫 얼굴 공개라 숙쓰..

굿밤 되세용❤️

유튜브 기타치는서리우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Sort:  

영상 보고 팬됐습니다~~ 리스팀 각! 소장용 ㅎㅎ

헉 내 게시글 첫 리스팀이다..
영광입니다..😍👍👍

서로 이상형이 아니면 친구가 됩니다.
아 서로 못생겻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우정은 더욱 돈독해집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치있는 답변 보팅 드립니다 ㅋㅋ

기타도 잘치고 목소리도 좋은 서리우 당신은 대체....ㄷㄷㄷ
유투브 구독했슴다 앞으로 많이많이 올려주세여 ㅎㅎ

+무슨기타 쓰시나여???

헉 구독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연습해서 “우와” 소리 나오게 기타 치겠숩니다😍

+기타는 테일러 미니 입니다!

기타치는 홍진영~ 서.리.우!

진영언니 성낼라 ㅋㅋㅋㅋㅋ

그러면 박진영은 어떠신가요? ㅎㅎ

움?? 박진영?? 제왚피 박진영요!?

죄송합니다. 초면에. ㅋㅋㅋ 홍진영이라 하니 갑자기 JYP가 생각났네요.

크....... 멋있어요 갓리우...!!
남녀사이에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대 사람으로 본다면요.

맞아 모모!
하지만 남녀 관계는 항상 아슬아슬하고 한명이 삐끗하면 그 관계는 급격히 돌이킬 수 없지ㅋㅋ
주변에 보면 그렇더라..

맞아 모모!
하지만 남녀 관계는 항상 아슬아슬하고 한명이 삐끗하면 그 관계는 급격히 돌이킬 수 없지ㅋㅋ
주변에 보면 그렇더라..

하긴, 상대방이 같은 마음이 아니면...

대학 혼자 연습하다 포기하고
군대 때 사회에서 밴드했던 친구가 후임병으로 와서 기타 배우다가 포기했는데 아! 그때 후임병에게 제대로 배워 둘 것을 지금 후회되네요.

후회하긴 일러요!!
그 때 기억을 살려서 지금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기타는 정말 매력적인 악기예요. 코딩님이 조만간 기타를 잡는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졸예 서리우님이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ㅋㅋㅋ

타이롱님😍’ㅋㅋㅋㅋㅋㅋㅋ
컨셉이 자신감이었는데
그러질 못했어요...😨

친구가 될수 없죠. ㅎㅎ

저도 약간 그런주의..ㅋㅋㅋㅋㅋㅋ

얼굴도 이뻐 목소리도 이뻐 손가락도 이쁜 서우님

뽀도 첫 댓글 ㅠㅠ짱빨라
어이쿠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진짜 서우누나 동안은 미스테리급이네요. 어떻게 저정도로 동안인가... 기타스팀은 사랑이니까, 풀봇 드립니다!

풀봇 😍👍👍👍
근데 자꾸 동안 이러면 내 나이가..흠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