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 내 잇님덜 다시보기.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냐세요. 서리웁니다 :)


스팀잇 시작하고 난 뒤 처음으로 제가 팔로우한 잇님덜 일일이 찾아가서 인사 드리고 있습니다.

이 중 봇들이나 외국인분들(활동 안하시는)은 언팔을 했고

천천히 잇님덜 블로그 산책중인데

예전엔 활발하게 활동하셨던 분들이.....

지금은 글 안쓴지 최소 몇주~ 몇달..ㅠㅠㅠ 이네요.

다들 돌아오세오....(@xxnoaxx 말투 너무 매력있는 것)

한분한분 다 들어가서 글 일고 댓글 달고 보팅 누르고 하느라

지금 눈알이 빠질 것 같아오. ㅇㅅㅇ...

그래도 이왕 시작한 거 끝을 봐야겠죠.

아자아자!!!!!!!!!!!!!!!!!

(팔로워 목록이 프로필 / 아이디 / 닉네임 / 자기소개 등등 보기 쉽게 만들어 졌으면 좋겠다..)

Sort:  

http://hwan100.net/?account=swsw3073&listtype=following
이거 써보셈 @hwan100님이 만드신건데 팔로워 목록이랑 마지막 접속일자 자기소개 다 나옴 확인하기 개쉬움

와??! 형아 짱고마움. 보팅 받아라 얍

잘써머그셈

왠지 모르지만 지젤님의 방해공작 예상됩니다...?ㅋㅋㅋ


파치님 예상이 빗나갔어요.
안오네요 지젤횽

지젤님 제 포스팅에 한국 2:0 승 예상한거 실화!!!
여기는 오지 않으셨네요 아쉽;;;ㅋㅋㅋ

무라도 썰어보시따~!!아잨ㅋㅋ

싹둑삭뚝ㅋㅋㅋㅋㅋ아즈아!!

@sismaru 삭둑삭둑 님 ?! 소환

음??? ㅋㅋㅋ

앗 눈이 빠지면 아야해오.
아얏.

노아님 왜케 귀여우심 ㅇㅅㅇ

꺄아아아ㅏ아ㅏㅏㅏ아ㅏ아ㅏ아아ㅏ

활발히 활동하시던 분이 안보이시면 무언가 섭섭하죠

맞아요.
스팀잇 처음 시작할 때 많이 소통하고 지냈던 분들이 안계실 때 무언가 섭섭한 마음이 들더군요ㅠ

저도 처음에는 팔로워분들 손에 땀나게 찾아다니다가, 헷갈려서 여러 실수 했었죠 ^^ 시간이 지나니.. 대충 정리가 되네요 ^^

프로필 닉넴 아이디 같이 나와야는데ㅠㅠ
무슨 아이디만 덩그러니 있으니 찾기 여간 어려운게 아녜요.

잇님덜 ㅋㅋㅋㅋㅋ 저은 하루 보내세오 ㅎㅎ

이노빛님 즐건 하루 되셔오 ㅋㅋ🤩

스팀잇에 너무 많은걸 바라시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ㅋㅋㅋ

능력자님께서 좋은 어플하나 만드실 생각은..?!

말만들어도 보통 일이 아닐거같아요ㅠㅠ

그걸 제가 해냈순니다!!!!!

지금은 활동을 안하지만 그분들도 곧 돌아 올날이 있겠죠!!
눈은 그렇게 쉽게 빠지는게 아니니 염려 마시고 끝까지 가즈아~ ㅎㅎ

ㅋㅋㅋ그렇더군요.
끝까지 돌 동안 눈은 빠지지 않았습니다.
대신 눈알을 굴릴 때마다 찾아오는 뻑뻑함이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