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요즘 이 마스크가 대세라던데!?🎭

in #kr-youth6 years ago




[Smigol-일상] 요즘 이 마스크가 대세라던데!?🎭





그 마스크가 너야!?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약 2주전 충동구매를 한 제품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마스크!? 무슨 마스크냐하면!!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 팩이랍니다. 기미 잡티를 잡아준다던데. 혹 해서 사보았어요.



image.png



image.png
기미 잡티 랑 여드름이 줄어든다고!? 실화냐이거?



image.png
거금 들여서 구매.




image.png
배송이 해외배송이라 무쟈게 걸렸지만 어제 도착했네요. ㅎㅎ



image.png
음 이런게 진짜 효과가 있나?



image.png
마스크를 켜봤더니... 와 눈 뽕 제대로더라구요. 순간 동공 어택.




image.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따끔따끔하던데 괜찮은 건지 모르겠네요. 저 마스크 쓰고 방송해도되겠어요. DLive 캠방송. ㅋㅋㅋ 음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진짜 좋다고 소문 났다던데 쓰시는 분 계신가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게임 방송 못합니다. 일요일 저녁에 올께요~! 오랜만에 주말에 회사가 쉬어서 여친님과 데이트 뿌뿌뿌뿌~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가 있는지 다음에 꼭 알려주세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괜히 하나 사고싶네요! ㅎㅎ

저도궁긍합니다~~

꾸준히 써보려구요~ ㅎㅎ 효과가 꽤 좋다고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근데 효과 있나요 궁금

효과있어야되욬ㅋㅋㅋㅋ ㅠㅠ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ㅎㅎㅎ 쓰고 후기 남겨주세요 스미골님 ㅎㅎ
기대됩니다 ㅎㅎㅎ

과연 기미 잡티가 없어질 것인지~!

으악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효과가 있는지 후기 기다릴게요! :D

좋으리라 믿습니다. 믿습니다. 믿습니다. 내 돈...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왠지 눈나빠질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눈 뽕 엄청 심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이언맨 되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이언맨 되봤으면. ㅋㅋ

ㅋㅋㅋ 별게 다 있네요.. 나중에 효과 검증 함 해주세요~

그러게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봤습니다 ㅋㅋ

데이트잘하시고 여친느님도 한번해보시고 성능도 알려주셔욧~ ^-^ 굉장히궁금합니닷 ㅎㅎ

피부야 좋아져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트로지나에서도 나왔군요~
한 달 후에 후기로 다시 뵙겠습니다? ㅋㅋㅋㅋ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