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어무니 핸드폰 구매!📱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어무니 핸드폰 구매! 📱





왜 터치가 안되는거야!?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충북지역은 지금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있내요. 그저께 어무니가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자주 전화드려야되는데 하하 바쁜핑계로 아들이 전화가 너무 뜸해서 전화하셨나~ 했지요. 어머니 핸드폰은 G3 cat6 LG 제품을 3년 6개월정도 쓰신 것 같아요. 터치가 아래부분이 안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핸드폰 바꿔달라고 help! 를 외치셨습니다.



요즘 핸드폰 요금은 전화 문자가 기본 무제한이고 어머니는 데이터를 사용 안하시니 조건 검색하고 부랴부랴 알아봅니다. 최저가 요금제와 올해 나온 보급형 핸드폰 위주로 알아보니 A8 2018 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주로 핸드폰 구매시 빠삭 이라는 곳에서 구매합니다. 오프라인 구매시 기본 20~40만원 까지 비싼데 그 이유는 리베이트와 인건비 등등 때문에 스마트폰 가격이 비싼 이유지요. 하지만 빠삭 스노방이라는 곳을 공부하면 핸드폰을 나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bbasak.com/



http://shop.tworld.co.kr/handler/Dantong-SKT

http://shop.kt.com/smart/supportAmtList.do

https://www.uplus.co.kr/css/note/item/RetrieveItemDstrDisc.hpi

위의 사이트는 SKT, KT, LG U+ 의 스마트폰 기계값 공시지원금을 나타낸 지표입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시기 전에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요금제 확인 및 스마트폰 검색 공시지원금 확인 후 남은 금액이 스마트폰의 기계값 되겠습니다. 모든 통신사가 동일하게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아래의 사진 보실게요.




저희 어머니는 KT 통신사에서 -> LG 통신사 번호이동하려고 합니다.
https://www.uplus.co.kr/css/note/item/RetrieveItemDstrDisc.hpi
LG 들어가시고 아래 사진 검색해보면
캡처.JPG

캡처.JPG
그림에 보듯이 A8 2018은 기계 출고값이 60만원이고 공시지원금 10만원을 빼면 50만원이 순수 기계값입니다. 이 50만원을 기계값 공시지원 받고 24개월동안 분할 납부한다는 조건입니다. 핸드폰 가게에가서 스마트폰 구매시 기계값(할부원금)얼마에요 라고 꼭 물어보셔야됩니다. 만약 A8 2018 핸드폰을 대리점가서 기계값 얼마에요~ 라고 물어본 후 50만원 이상 부른다면 뒤통수 치는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기까지가 어떤 핸드폰 가게를 가던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카드 할인 체크 카드할인은 핸드폰 가게가 할인 해주는 것처럼 이야기하고 한 달에 얼마만 내면 되세요~ 이것도 사기. 카드할인 체크카드 할인도 모든 이용자가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때문에 저 말도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전에 잘 나가던 뽐뿌 핸드폰은 방통위의 표적이 됬기때문에 옵션이 많이 안좋구요. 밴드를 통한 핸드폰 개통은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저는 그래서 빠삭이라는 곳을 이용하구요.
빠삭을 이용하는 이유는 페이백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스마트폰 판매를 하고 받는 리베이트 금액을 소비자에가 다시 주는 겁니다. 바로 ㅂㅂㅂㅈㄱ이지요.



제목 없음.jpg
그래서 A8 2018 스마트폰을 출고가 60 공시지원 10 ㅂㅂ보조금 36만원 받고 기계값 14만원에 개통 예정 이랍니다. 물론 싼만큼 케이스나 필름 사은품 일체 없긴합니다. 기계값 14만원은 아들인 제가 내는걸로~! 엄마 선물~!




약간 글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핸드폰을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하고 싶으시면 구글에 빠삭 스노방 이렇게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인증 절차가 까다롭지만 그만큼 안전하고 체계적입니다. 일 처리도 매우 빠르구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Sort:  

오 스미골님 효자글
굳굳!!

대리점 지나가다 충동적으로
제 값 다 주고 산 호갱이는 웁니다 ㅠㅠ..

호갱ㅠㅠ 그래서 제가 회사직원분 가족들 여친까지 다 바꿔주고있어요 ㅠㅠ

스미골님 멋지십니다^^ 와이프님도 곧 살거 같은데 한번 빠삭 스노방쳐봐야겠어요 ㅎㅎㅎ
어제 1시넘어서 들어갔더니 유튜버누구인가요?? ㅎㅎ

어제라면 제 방송 말씀하시는건가요?!유투버?

네ㅎㅎ 여자분이셨는데 ㅎㅎ

네ㅎㅎ 여자분이셨는데 ㅎㅎ

J.Fla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유트브 노래들으면서 하거든요 ㅎㅎ

효자는 풀보팅입니다 :)

헛. 효자 가즈아!

효자시군요 ㅎㅎ

더 잘 해드려야되는데. 그게 어렵지요.

오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부지 폰이 전화통화할때 가끔 말이 끊겨서 바꿀예정이었는데 여기한번봐야겠규요~ 적절할때 꿀정보라니^^고마워요

ㅎㅎ 알아보세요 오프라인보다 쌉니다. 신도림 강변 디지털단지 보다 조건 좋구요

정말 꼼꼼하시고 효자시네요. 저도 차후 휴대폰 구매 시 빠싹이라는 사이트 이용해봐야겠네요^^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폰사는 노하우~!
효자시네요~ 키이야!

폰 바꾸러 가즈아!

3년 6개월이면 오래쓰셨네요.^^ 어머니께 뭐라도 해드릴때 기분이 정말 좋죠.ㅎㅎ

ㅎㅎ 오래쓰셨지요. 핸드폰이 죽을때가 된 것 같기는해요.

효자 이십니다.

효도에 대한 자극을 주셔서,
제가 더욱 더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다고 봅니다.

효도하셨군요~ ㅎ
저도 예전엔 뽐뿌 이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가격에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부모님께 효도가 우선이죠!

뽐뿌는 이제 카드랑 tv 인터넷만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