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저 스팀잇 떠난거 아니에요!!

in #kr-youth6 years ago

20180524_080040.jpg

안녕하세요!! 지금, 여기입니다 :)

저는 지금 유럽여행중이에요!

유럽여행떠나기 전 한달동안은 너무 혼돈의 카오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유럽여행 준비는 끝나지 않았고 막 여러 약속들이 생겼거든요.

전역을 막 하고 난지라 개인적인 약속들도 있었고 그동안 가고 싶었던 스팀잇관련 약속도 많았어요! 때마침 고팍스밋업을 갔다오기도 했고 ....

정말 하루하루 힘들지만 투정하기엔 너무 감사한 하루였어요!

원래 계획은 여행 전에도 여행준비포스팅을 올리고 여행 중간중간 간단하게라도 포스팅을 올리는 거였는데.... @_@

저는 멀티가 안 되는 사람이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빡빡한 일정에 하루에 3~4만보를 걷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ㅌㅋ

초반에 아침 6시반 쯤일어나 12시 한시에 들어와서 자니까 정말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ㅠㅠㅠ

사실 가기 전 로망님께서

SmartSelect_20180614-131909_Chrome.jpg

이런 댓글을 남겨주셨어요!!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떻게든 스팀잇을 해보려고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그러다보면 유럽에서 하루에 한,두시간을 스팀잇에 할애할거 같더라구요.

지금, 여기를 즐겨야 하는데 그것도 유럽에서!

지금, 여기를 살고싶은, 집중하려고 노력중인 now-here 입니다ㅠㅠ

그래서 기본적으로 포스팅 안해야지 하고 마음먹고 있긴 있었어요!

그래도 조금 아쉬운 마음에 '간략하게라도.....'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빡빡한 일정이 맘을 완전히 놓게 도와주었어요 ㅎㅎ

쨌든 또 서두가 길어지네요.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 스팀잇 떠난거 아니에요!!!!


정신없어서 간다는 포스팅이라도 올려야지 했는데 못했어요ㅠㅠㅠㅠ

그저 정말 가끔 몇분 포스팅보고 댓글 달고 있었는데 어느새 마지막 포스팅이 3주전이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다른 분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포스팅을 안하는 거니까 오해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황급히 생존신고를 올려요!!

스팀잇에서 너무 좋은 사람들을 많이 알게되어서 떠날 생각이 안 들어요. 배울점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알게 된 많은 분들 중에 양방향보다 저 혼자 알게 된 사람들도 많아서 얼른 소통하고 친해지고 싶어요!

아! 저는 지금 프라하로 가고 있어요!
어느새 여행도 3분의 2정도 지났네요.

6월 27일날 한국에 돌아갑니다! 돌아가서 좋은 여행후기로 돌아오고 싶은데 정리하려면 시간이 너무 많이 들거 같아 다른 포스팅으로 먼저 돌아올 거 같아요.
... 밀린 글들 보느라 더 바쁠것 같지만요 ㅋㅋㅋ

한국에 돌아가서 다시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그동안 다들 건강하세요 ^^

Sort:  

유럽여행이라니 너무너무 부럽네요 ㅠㅠ
건강하게 즐거운 여행하시고 돌아오시면 여행포스팅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 ㅎㅎ 무사히 돌아와서 여행 포스팅 잘 써볼게요!

와우 유럽에 계시는군요..

잘 다녀오시고~ 여행기 기다릴게요~
프라하 참 좋다든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프라하 좋은거 같아요! 어제까지만 해도 흐렸다는데 오늘은 날씨도 맑고 ! 건물들, 풍경들이 너무 예뻐요~

유럽 여행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멋진곳 맛있는곳 많이 보고 오세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곳 맛있는 곳 많이 보고 올게요!
돌아와서 명소나 맛집 추천 포스팅을 한번.... ㅋㅋ 노력해보겠습니다~

우아...유럽여행!! 즐거운 여행보내구 오세염+_+

감사합니다 :)
최대한 즐겨보겠습니다 +_+!!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여행중이시겠어요 스팀잇은 잠시 접어두시고 행복한 시간보내고오셔요! 기다리고있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