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ng's Diary] 많은 생각들이 오갔다.

in #kr-youth6 years ago

확실히 스팀잇도 트렌드가 많이 변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아마도 전반적인 코인의 가격의 하락함에 따라 보팅액수가 줄어들면서 서드파티앱들의 보팅능력때문에 그쪽으로 포스팅의 쏠림(?)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듯해보여요.

뭐 당연한 현상이라고는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조금 안타까운 부분도 없지않아 있네요..ㅎㅎ

Sort:  

저 같이 글 하나에 몇 시간씩 투자하는 사람 입장에선 보기 안좋은게 사실이죠 ㅎㅎ 뭐.. 절이 싫으면 중이 나가야겠지만..

그렇죠.. 그런 부분들이 참 안타까워요.
스팀잇에도 트렌드가 분명 존재하다 보니 시간이 또 지나가면 변해가겠죠~

다시 그런 트렌드가 오면, 또는 글쟁이 friendly SMT가 나오면 다시 열심히 글을 쓰게 되겠죠? ㅎㅎ

우선 스팀스달의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면 다시 자신의 글을 써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길것으로 예상하지만,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는한 가격이 좀처럼 눈에띄게 오를 것 같진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혼자 고민중이에요..🤔

전 테이스팀헌터 이건 스달이 오르고 말고의 여부보단 smt가 나와줘야 해결될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