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양꼬치 맛집, Happy Tree

in #kr-youth6 years ago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꼽을때 항상 꼽는 세가지가 있다.
스시
카레
그리고 양꼬치

밴쿠버는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여사는 도시다. 그 중에서도 중국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이는 중국 음식이 맛이 없을수가 없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중국식 양꼬치를 안먹을 이유가 없다

image.png

이 영롱한 자태를 봐라. 한국에서 먹던 양꼬치와 차이점이 있다면, 미리 구워져서 양념을 뿌린 채 나온다는 것이다. 그래서 향신료 자체가 한국의 양꼬치보다 훨씬 더 강렬하다. 이 오리지널 중국식 버전의 양꼬치가 내 입맛엔 더 잘 맞는 것 같다.

해피트리에는 이 영롱한 양꼬치 외에도 많은 꼬치 메뉴가 있다.

image.png

새우를 통째로 꼽아 양념과 함께 만든 새우꼬치

image.png

닭날개 꼬치

image.png

소고기 꼬치

image.png

삼겹살 꼬치와 닭심장 꼬치(!)


한국에서 먹던 꼬치들과 비교할 수 없는 강렬한 맛에, 단박에 내 단골집 순위에 올라갔다. 밴쿠버에 들릴 일이 있다면, 반드시 중국음식을 먹어라! 특히 이 해피트리 양꼬치!

Sort:  

양꼬치의 맛 정말 기가막히죠!~~~ 근데 밴쿠버 넘 멀어서요...^^

미국에서 언제한번 캐나다 쪽을 올라가려하는데 벤쿠버를 들려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꼬치라면 한국의 40년전의 포장마차맛을 어찌 따라잡을수 있을까.

밴쿠버에서도 양꼬치열풍인건가요 ㅋㅋㅋㅋ

꼬치 종류가 엄청 다양하군요!! 새우까지... 진짜 맛있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