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15. 스타벅스 리저브(Starbucks Reserve)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완전 추운 주말의 시작이네요!!

지금 봄이고 벚꽃도 피었는데, 오늘 아침에 눈발이 날리더라구요ㅋㅋㅋ
웬일이니 웬일이니~~

저는 오늘 둘째언니가 비싼 커피 사준다길래>_<
냉큼 따라 나와서 한 잔을 아주 잘 얻어먹었답니다~^^

image

image

혹시 커피에 조예가 깊은 분이 계실련지요~??
저는 스벅 리저브를 가끔 한 번씩 마시는데,
와... 정말 ‘맛있는’ 커피가 있더라구요!!! 오늘 제가 고른 건 ‘과테말라 플로르 델 로사리우’ 였어요. 가격은 6000원 이구요.
‘POC’ 추출 방식을 선택했습니당.(핸드드립 추출)

image

image

주말인데도 해야 할 일이 산더미인데..ㅠ_ㅠ...
정말 힘이 났어요!!!!ㅎㅎㅎ

image

저 조그마한 비스코티는 리저브 음료 구매하면 항상 같이 줘요!

image

이렇게 소소한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도 행복해지는 방법이래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소통의 가치 이벤트 #4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 그래도 응원하고 갑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벨로님 언니랑 커피 마시고 오셨군요 ㅎㅎ
커피가 뭔가 고급스럽네요~~주말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당!☺️🌸

과테말라까지만 알겠어요~ㅎㅎ 꽃향기..음 ok! 토피풍미?? 크리미한 초컬릿..ok 마우스 필?? ㅋㅋㅋ 알기쉽게 써놓은 것 같은데.. 넘나 어려운 것! ^^;

커피 한 잔일 뿐인데.... 표현이 너무 섬세하고 아주 디테일하죠ㅋㅋㅋ
그나저나 3차 콕션은 무슨 아이템인가요??ㅎㅎㅎ

이번엔 ABS재질의 0.4 FDM방식으로 뽑은 데스크타입 스팀잇 모양 시계입니다~디테일하죠?^^

딱봐도 맛있어보이는 그런 느낌이 드네요..ㅋㅋ

ㅎㅎㅎ 송아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언젠간 제가 커피 한 잔 사드릴 수 있길..ㅎㅎ
스팀 가즈아~~!!!!!

저 커피드립도 잘하고 드립도 잘합니다 ㅋㅋㅋ
집에서도 핸드드립으로 해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로님과 저 커피가 잘 어울리거 같네요~

200 스파 임대 받으신거 축하해요~^^

풀봇하고 가요^^

레오님 정말 감사합니당~>_<
이벤트 당첨 잘 되는 것도 다 레오님 덕분인 듯 해요...ㅎㅎ
맨날 리스팀해주시고, 추천해주시고....^^

ㅎㅎㅎ
아직은 제가 팔로워가 더 많으니 리스팀하면
0.1% 도움이야 되겠죠~~

방금 포스팅 올렸으니 제 블러그도 놀러와 주세요~^^

시대에 뒤쳐져 커피전문점을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그냥 집에서 마나님이 타주는 커피만...꼰샥커피 좋아합니다.
행복한 휴일 저녁 되세요

못가보면 어때요~ㅎㅎ
저는 손 맛 들어간 커피 타주는 사랑하는 사람이 아직 옆에 없거든요........ㅠ_ㅠㅋㅋㅋㅋ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당^^

오 이런건 처음봤어요.
과자도 같이 준다니...먹어봐야겠습니닼

저도 요즘 커피를 자주 먹다 보니 커피의 매력에 빠져갑니다..ㅎ
옛날엔 자주 안먹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잠도 잘 안오는 듯 하네요 ㅋㅋ

저도 어쩔 수 없이... 잠을 쫓으려고 먹게 되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푹~ 빠졌다죠.ㅎㅎ
그래두 과다한 카페인은 해로우니, 우리 절제하면서 먹어요^^

꽃향기가 담긴 커피 향이 좋겠어요 : ) 벨로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보보님 드로잉 보면 기분 더 죠아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bellomedley 님 안녕하세요. 우연히 찾아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스타벅스 골드레벨이긴 한데 (후후훗! 얼마전에 생일쿠폰도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니 저도 오늘 스타벅스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싶네요. 주말 마무리 잘 할 수 있는 하루 보내셔요 :D

무료쿠폰 너무 좋죠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