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당신이 꽃이니 다 꽃길이다 참 좋네요 :) 어떤 길이든 용감하게 갈 수 있을 듯한 느낌이 듭니다.

빔바님의 다이어트 길도 꼬...꽃 길이길 바랍니다... ㅎㅎ...

이렇게 카드형식의 포스팅은 처음 보는데 정말 예쁘네요

부족한 글쏨시를 가리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도 비바람을 견디며 더 아름답게 피어난다는 생각이드네요. 당신이 꽃이니까 괜찮다. 좋은 문구네요!

스스로 확신이 있다면 다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 )

아... 더덕님 포스팅이 진짜 좋습니다. 심플하면서 핵심적이고, 눈도 사로 잡네요. 저도 저런 포스팅 하고 싶습니다...ㅎㅎ

많이 부족합니다... 꾸준히 노력하려구요^^

정신건강에 좋은 글 아주 잘봤습니다^^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꽃 길 이라는 단어는 정말 예쁜 단어인 것 같습니다.. 안그래요? ^^

네 단어가 소박하면서도 예쁜 느낌이 좋습니다.
누가 생각해낸 건지.. 멋지신 분일 것 같네요ㅎㅎ

당신이 꽃이니깐 괜찮다 꽃이 있는 길은 다 꽃길이다.
정말 마음에 드는 글입니다.
소중한 꽃들이 있는 스팀잇도 꽃길만 걸을 날이 보입니다!
좋은글 정말 잘읽고 갑니다~!

스팀꽃인가요ㅎㅎ 다들 멋지시니 이미 꽃길일지도 모르겠네요^^

맞습니다 이미 꽃길 일수도 있겠군요 ㅎㅎ.
조금더 풍성한 꽃길을 만들어 보죠 우리 같이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감성적인 포스팅 좋네요. ㅎㅎ 앞으로 꽃길만 걷길 빌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60.61
ETH 3420.4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