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일 동안의 근황, 이제야 좀 숨통이 트여진다. #잡담

in #kr-writing6 years ago

애나님 느무느무 보고 싶었어요ㅠㅠ
언제쯤 애나님 포스팅이 올라오나 매일 스팀잇을 기웃거렸답니다ㅎㅎ
제 피드에 애나님 글이 딱 떠 있는걸 보니... 오랜만에 절친의 연락을 받은 거 마냥 행복하네요ㅎㅎㅎ
13_아~잉.gif

Sort:  

01_안녕하곰.gif
ㅎㅎㅎㅎㅎ제 관계리스트 1번 마르스님 아닙니까!!
안그래도 기다리실것 같아서 일하기전에 냉큼 글 올렸어요
마르스님 댓글 보니까 저도 씐납니다!!

집필 다시 집중할 것 같아서 부지런히 올리도록 할게요 'ㅇ'/
반가워해주시니 좋네욬ㅋㅋㅋ

바쁘신 일 다 끝내시믄 자주 봐요^^
덥다고 너무 찬 음식 많이 드시지 말구요...
전 열심히 먹다가 장염 걸렸어요ㅠㅠ
46_움직이는표정1.gif

ㅎ 반가워요
@marskyung님,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 해드려야 하는데
포스팅이 없어서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 댓글에서 해드릴게요.ㅋㅋ
(20-1)
https://steemit.com/busy/@lucky2/3pvha2 참고하세요^^

앗.. 감사합니다...
제가 길게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럭키님 마음만 받아야지 생각했는데... 이렇게 신경써 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ㅠㅠ
14_크-흡.gif

댓글만 다시는게 보통 일은 아닌데
진정 스팀잇을 즐기시는 분 같아요^^
(제가 자칭 스팀잇 직원이잖아요? 궁금한게 있는데 물어봐도 될까요?
글을 안쓰시면 수익을 보고 스팀잇을 하는게 아니잖아요. 스팀잇이 @marskyung님에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요. 몇 분 계시는데 항상 궁금했어요.ㅎㅎ)
글 쓰기 힘드시면 간단하게 답해주셔도 찰떡 같이 들을게요.ㅎㅎㅎ
(제가 지금 곧 포스팅을 올릴테니 와서 답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