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에 드디어 가입하다.

in #kr-writing6 years ago

정말 오래걸렸네요..

다른 사람들은 다들 일주일이면 가입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한달이란 시간이 걸렸네요.

확인 이메일이 1달만에 왔습니다.

그래도 기쁘네요~ 가입을 할수 있게되서

앞으로 어떤 글을 쓸까 고민하다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롬톤 자전거 여행을 적으려고 합니다.

이제 시작이네요.

Sort:  

반갑습니다./ ^^ 전 2주 기다렸는데.. 한달이나... ㅎㅎㅎ 아직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으하 ㅠㅠ

힘든시간이었어요..ㅎ

가입하고 나서가 더 힘든건 왜 일까요 ㅠㅠ 오늘은 피드가 안지워져서 ㅠㅠ 머리가 아픕니다 ㅋㅋ 축하드려요!!

요즘 가입 메일이 정말 늦게 오나 보네요.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가입하신 것 축하드립니다.

정말 힘들었어요..거의 포기하다 싶이 했는데 갑자기 메일이 와서 놀랬어요,,

반갑습니다. 한 달이라니... 오래 걸리셨군요. 자전거 여행이라니 기대됩니다.

재밌는 여행이 될것 같아요~

한달이나 걸리는군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하고 자주 왕래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맺고 갈게요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잘 몰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ㅎ

반갑습니다 ㅋㅋ 요즘 스팀잇 인기가 높아져서 가입 승인도 오래 걸리나 보네요~^^

뭔가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던거 같기도 해요.

이멜이 한달. 어디서 쉬다 온 모양이네요. 환영하고 보팅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한달이라니 오래 걸리셨네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많은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한달만이라니 ㄷㄷㄷ 저는 운이 좋았네요 ㅎ 앞으로 쓰실글들 기대됩니다. 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글을 쓰는거보다 스팀잇을 먼저 익혀야겠어요..어렵네요 이거. ㅎ

축하드립니다. 매우 답답하셨을것 같네요. 저도 지인 몇분 가입 권유했는데, 아직 가입 안되신거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거의 포기상태 였었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