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쟁이#4]나의 꿈은 꿈이 아닙니다.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1520509834219.jpg


나의 꿈은
꿈이 아닙니다.
나는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인내할 것입니다.

나의 꿈은
정말 일어날 일이기에

나의 꿈은
현실이 될 것이기에

나의 꿈은
꿈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하루 스팀, 스달도 비처럼 내려오고
실제로 비도 오고
내 마음에도 비가 내리고...

스달이 5천원이 되면 뭐 해야지.
스달이 만원이 되면 뭐 해야지..
각자 꾸고 있는 꿈과 계획들이 있으실 텐데요.

코인 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본인들이 목표한 계획과 꿈들 역시 있으시겠지요.
그러한 꿈들을 위해 그대들은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으신가요.
어떠한 고통을 인내하고
어떠한 과정을 이겨내고 있으신가요.

그대들이 꾸는 꿈이 더이상 꿈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Sort:  

저도 꿈으로 끝나지 않게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겟군요! ㅎㅎ

꿈이 더이상 꿈이 아닐 때까지~!!

곧 현실화 될꺼라구 확신해요!!🙌🙌🙌

저도 함께 확신합니다 !!! ㅎㅎ

cowongloball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이벤트 결과] 인돈사와 깍지 낀 당첨자 발표

전 3개의 소원 100 일 의 기적을 감명깊게 읽고
매일 잠자기전 3가지 소원을 적기시작한지.
오늘이 어느덧 73일째랍니다
그대부분이 ing .. 막연했던것이 이루어져 가고. 있어요.
코인도. 올해. 목표대로. 긍정적으로. ..

굉장히 좋은 습관이네요? 73일째 유지하고 계시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네요. 저도 소원을 써보는 습관 가져보도록 할게요 ㅎㅎ

simsim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뻔뻔한 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309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나눔

진정한 즐기는자가 되는겁니다! ㅋㅋㅋㅋㅋ

즐기주아아~!!! ㅋㅋㅋ

cowongloball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이벤트 결과2] 추가당첨자 안내

Congratulations @ghdcks1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gi2ne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319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나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