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의 올바른 행동 수칙

in #kr-writing6 years ago

10을 받으면 11을 준다.
자기는 10을 받았는데
다른 사람에게는 9밖에 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만일 모든 사람들이 그런 식으로 살아간다면
사회 전체가 점점 빈곤해질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10을 받고 11을 준다면
그 나머지 1이 점차 쌓이면서
사람들은 몸과 마음이 풍족한 생활을 보낼 수 있게 된다.
-마쓰시타 고노스케
==================

스팀잇의 올바른 행동수칙인것 같네요
내가 글쓰고 누군가가 와서 내 글을 봐주길 바라는 ... 마음
누군가가 와서 보팅을 해주면 좋겠다는 ... 마음


그런마음은... 낚시터에 가셔서 해야 할듯한 마음이네요

스팀잇에서는 보다 넓게 ~
스팀잇에서는 보다 많이 ~

서로에게 다가가는 커뮤니티가 주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10을 받았는데 9밖에 주지 않는다면
정말로 스팀잇 사회가 점점 빈곤해질 것 같네요

뉴비님들~ 모든 스티미언님들 ~
스팀잇이 활발해 질 수 있도록 우리 함께 11을 주는 노력을 함께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제 더욱더 노력 해야 겠어요 ~ ^^

ㅇ ㅏ ~ 아이들의 방학이 끝나면 더욱더 열심히 할 수 있을것만 같네요 ㅋㅋㅋ

스팀잇로고.JPG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넵~!!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이 댓글은 봇으로 돌리고 있어요! 일일이 답 안하셔도 돼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kr-qna태그는 주로 스티밋 사용 관련 질문이 있을 때만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태그 사용법은 https://steemit.com/kr/@myfan/2-28-kr-qna-kr-birthday 이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넵 명심하겠습니다. 잘 읽어보고 kr-qna 에 대해서 포스팅해볼래요 ~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댓글 달아요 ㅋㅋ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저도 11을 드리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칭찬감사드려요^^
11드리러 답방하러 갑니다~~

저도 좀 더 다가가는.. 11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

사실 노력없이는 힘들더라구요 노력을 더더욱 해보려합니다.
11드리러 답방하러 갑니다~~

잘 읽었습니다.

잘 읽어주셨다니 감사하네요~^^
11드리러 답방 갑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제 포스트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가급적 답방문(?)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글 읽고나서 더 열심히 노오오력 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저도 답방 노력중입니다~
모르는 분이 오시는것도 좋지만 교류하는 분들이 더 소중한것 같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1
JST 0.027
BTC 64720.87
ETH 3409.2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