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4] 첫 보상이 들어왔다.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첫 보상이 들어왔다. 앞으로 내가 글을 쓴 만큼 보상이 들어온다. 이 보상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다. 처음에는 모두 다 현금화해서 써야지 했는데 지금은 고민이다. 스팀잇을 오랫동안 하기위해서는 스팀파워를 올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눠서 하면 되겠지만 첫 보상이라서 온전하게 사용하고 싶다.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서 더 온전하게 쓰고 싶다.

bandwidth가 부족해서 글을 못 올리고, 댓글도 못 다는 상황을 겪으니 스팀파워를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커졌다. 내가 활동하는 시간은 주로 밤인데 이 시간에 다들 활동을 하나보다. 정말 고민이다. 글을 쓰다 보니 스팀파워를 올리는 게 답인 것 같다!

처음 들어온 보상은 얼마 안 되니 일주일 정도 모아서 스팀파워를 올려야겠다. 그때 되면 현금화 하고 싶어 질수도 있겠지만 꼭 반절이상 스팀파워로 올리는 것을 다짐한다! 그러면 첫 보상은 스팀파워를 올리는데 사용될 것이다. :-p

처음으로 글을 써서 돈을 벌었다. 나는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 그래도 잘 기록해둬야지!

여러 감정이 뒤섞여 알 수 없는 마음이 됐다. 책임감도 생겼고, ‘글을 써서 돈을 벌다니!’ 라는 뿌듯함이 가장 크다. 그 외에 감정들이 갑자기 휘몰아쳤다. 허허 괜히 그런 기분이다.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다. 더 열심히 하고 싶다. 앞으로 더 인기 있어지면 좋겠다. 가늘고 길게 가자가 목표였는데 인기스타가 되고 싶다. 인기스타로 오래 가고 싶다! 이번 주 보상 반절로 책을 사서 읽어야겠다. 기쁘다. 감사하다. 나에게 이런 좋은 기회가 와서 정말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분을 함께하면 좋겠다. 행복하다. 정말 만감이 교차한다.

나는 보팅을 100프로로 눌러도 0.01이 될까 말까하다. 이런 나에게 찾아와서 댓글을 남겨주시고, 응원을 해주시고, 보팅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 목표가 생겼다. 스팀잇에서 자리를 잘 잡아 쑥쑥 크면 나도 다른 분들 글에 가서 댓글도 열심히 달고, 보팅도 많이 해야겠다. 내가 받은 것들을 다른 분들께 돌려 드리고 싶다.


오늘도 코코를 찾아와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코코는 잘 자라고 있습니다!

더 발전하는 코코가 되겠습니다!
항상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만나고, 소통해요!
잊지 말고 들려주세요^♡^

Sort:  

첫 보상받을때의 그 기쁨이란!!!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쭉쭉 성장해 나가시길!!!

꺄!!!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성장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저도 어제 bandwidth가 부족해서 댓글이 안달리더라고요 ㅠㅠ 너무 답답해서 처음으로 스팀파워 충전해봤어요 ! 저랑 비슷한 상황의 동지신듯 !!! ( 보팅 풀로해도 0.01밖에 안오르는 것도 ㅠㅠ) 앞으로 자주 봬요 ~

자주 봬요! 함께 성장해가요!

ㅎㅎㅎ 저 처음 보상들어왔을때 생각이 나네요. 첫 보상이 들어왔을때 '이걸 모아서 현금화 할까, 아님 장기적으로 봤을때 스파를 올리는게 나은가...'고민하다가 스파를 올렸어요...
그러다가 추가로 보상이 들어와서 5스달을 파워업했는데..... ㅇ0ㅇ.... 임대로 들어와있던 스파6달러가 회수되더라구요...ㅠㅠ 충격.... 더 왕창 모아서 파워업할껄... 후회했는데...ㅎㅎ
다행이 이벤트 통해서 한달간 100스파 임대 받은덕에 열심히 활동해서 스파 모으려구요~~ 13스파 가지고 있을때는 광대역이 부족해서 활동 자체가 힘들더라구요;; 최소 100스파는 가지고 있어야 활동이 원활한것 같아요 ^^;;;
그래서 저는 100스파까지는 일단 열심히 파워업하는데 사용하려구요~

저도 그렇게 하려구요 ㅠㅠ 100스파까지는 파워업! 어서 그날이 오기를 바랍니당 ㅎㅎ

축하 드립니다. 어제 댓글 쓸려고 했는데 안써져서 이제야 쓰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했어요!

축하드려요~ 저도 처음엔 많이 신기했어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글을 올려서 보상을 받는다는게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던 일이라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저도 아직 첫 보상을 받지 못했지만.. 받으면 감개무량 할 것 같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정말요! 같이 화이팅하고 성장해가요!

저도 시작하는 입장으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코코님과 같은 맘으로 더열심히
해보려고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우리 같이 성장해요!

저도 오늘 첫보상을 받았는데 아직도 어리버리 해요. 함께 성장해 나가요. 축하합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같이 힘내요! ㅎㅎ

요즘 스팀잇 가입자들이 많아지면서, 많이들 활동할때는 대역폭 크기도 더더욱 줄어들어서 요즘 문제가 더 생기는 것 같네요 ㅠ.ㅠ

가입자가 늘어나는 건 좋은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ㅠㅠ

자주뵈어요 꼬꼬님! :)

자주 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