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 대하여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나는 부끄럼이 많다,
그래서 나는 이곳의 익명성이 좋다. 그러나 글을 삭제 못하는 것도 좋다. 내가 앞으로 써내려갈 글들은 나의 하소연이거나 나의 우울한 마음일거 같다.이런 글들은 아주 흑역사를 생성하기 좋은데 삭제가 불가능하니 올리기 전에 충분히 살펴보고 흑역사를 피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나는 아주 모순적인 사람이다.
부끄럼은 많지만 유명해지고 싶고, 욕심 없이 글 쓰고 싶지만 돈 많이 벌고 싶다. 그래서 내가 쓰는 글을 보며 혼란을 느낄 사람들을 위해 미리 말해주고 싶었다.

나는 사실 글을 잘 못쓴다.
진짜 팩트다. 스스로 팩트폭력을 하고 싶진 않지만 진짜다.
엄청 멋있는 글을 기대하고 오면 실망이 더 클 수도 있다. 글 쓰는 방법을 따로 공부한적 없는 그저 그런 사람이다. 앞으로 작법서를 읽으며 좋은 글을 쓰기위해 노력하겠지만 당분간은 그저 그런 사람이다. 아무튼 너무 기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약 10가지의 인격을 가진 것 같다.
변덕이 정말 심하다. 어제는 너무 좋던것도 오늘은 너무 싫을 수도 있다.
너무 심할 때는 하루 종일 그걸 반복한다. 좀 바보같기도 하고 결정장애같기도 하고 알 수 없다. 나도 나를 잘 모르는 부분이니깐 다들 잘 몰라도 괜찮다.

나의 글을 보는 사람들이 미리 알고 있었으면 하는 이야기들을 담아봤다.
배경지식이랄까? 내 글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
오늘 쓴 글들의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여정이 될 수도 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시고 찾아와주셔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잊지 말고 놀러와주세요.

오늘도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만나면 좋겠습니다.

Sort:  

자유롭게 마음 가는대로 쓰시면 되는겁니다^^
10가지 인격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이야기는 오히려 장점이 될 것 같은데요? 응원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cocco 님의 글 읽는데 마음 편하게 속마음 열고 적어주시니 저도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앞으로도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소곤소곤) 외쳐주세요~ㅎ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자주 봬요!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모습을 가지고 있죠 ㅎㅎ

진솔한 글, 참 좋습니다. 앞으로의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kyslmate님이 칭찬해주시다니!ㅎ

부끄럼이 없는 코코님
어떤 우울과 하소연을 늘어 놓으실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풀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저도 관심있게 읽겠습니다

고민이네요..ㅎ 열심히 생각해보겠습니다!

코코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처음부터 글 잘쓰는 사람이 어디있나요
쓰다보니 느는거죠~
글쓰기 실력보다 중요한건 마음을 다해 쓴 진솔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마음을 담아 글을 쓰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는 건가요? 기대를 부르는 글입니다 :) 너무 겁먹지 마세요. 모두를 만족시키는 글은 없듯이 모두가 불만족하는 글도 없습니다. 지금은 고전의 반열에 오른 작품들도 당시에는 욕만 먹던 경우가 많았죠.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너무 환영을 받아서 겁이 살짝 나네요 ㅎㅎ

아무도 그렇게 너무 많은걸 기대하지 않습니다.ㅎㅎ
지금처럼 그냥 진솔한 이야기 하시면 될거예요.^_^

사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저 역시도 모순이 가득찬 사람 중 한사람이거든요. 앞으로 자주 찾아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836.70
ETH 3352.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