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리정원' 명대사 (문근영, 서태화, 김태훈, 임정운)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Sort:  

아, 저 학교 다닐 때 생각이 문득...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미소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첫사랑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 많은 설레임과 추억을 남겨주는 것 같네요...포스팅 덕분에...저의 첫사람은 어느 하늘에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달러 벌어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제 첫사랑은 어디 살고 있을지, 결혼은 했는지...아~ 보고 싶다~ㅋㅋ

5화를 처음 읽었는데,,,완전 재미있어요.
마지막이 흥미진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편까지 나올지 모르지만 끝이 궁금해서 팔로우합니다. ㅎㅎ

ㅎㅎ 끝이나면 언팔인가요~~?ㅎㅎ
무한정 늘릴 수가 없어요.
이미 끝이 정해져 있는 이야기라서...ㅋ
끝을 내고 제 상상을 더해 소설로 이어간다면...(무리!무리!ㅎ)

감사합니다~!!!

끝나도 다른 글 쓰시겠죠, 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555.35
ETH 3499.18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