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을 만나니 반갑습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꽤 있네요~^^

글 재밌네요. 공김합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딱 나네 ㅎㅎ

ㅎㅎㅎㅎ 너무 냉소적으로 쓰지 않았나 했는데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ㅎ

칼님 일찍 일어나신 거예요
안 주무신 거예요..
곧 50대에 들어서시네요!!(나이인 줄...ㅎㅎ)

좋아하는 스티미언에...혹시 저..저도..

앗 아니예요 대답하지 말아주세요ㅎㅎ
그냥 혼자 상상할게요ㅎㅎㅎ

요즘 불면증이 생겨서요..ㅠㅠ
50대에 들어서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어떤곳이든 허리가 튼튼해야죠.^^
우리(명성도 48~55)는 스팀잇의 허리라고 생각합니다. 예전보단 시끄러운 문제들도 많고, 보상도 만족스럽진 못하지만... 우리가 즐겁게 포스팅하고 놀다보면 이곳도 아주 즐거운 곳이 될거라고 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그렇죠~ 중요하죠...허리...ㅋㅋ
'놀다보면'이란 표현에 방점을 찍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돈 많이 벌고 싶습니드아아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스팀잇은 보상 덕분에 꾸준히 할 마음이 나는 것 같아요!
소소하더라도...보상이 아니었다면 사람이 읽어줄까 안 읽어줄까에 목맸을 것 같은데...
저도 팔로워, 팔로우 또 한번 쏴악~ 훑어야 하는데 글에 빠져서 영 시간이 안 나용 ㅋㅋㅋ @calist님의 글을 읽으니 제가 생각이 많아지네요. 제 스팀잇 활동도 돌아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뤄지지 않을 기도를 하면 더욱더 이뤄지지 않는다'는 법륜스님의 말씀을 벌써 잊은신 겁니까???!!!!ㅎㅎㅎㅎㅎㅎㅎ

열심히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돈) 있겠죠~

@yahweh87님 오랜만에 뵙네요~~
바쁘셨어요?
한동안 새로운 글이 안 올라와서 궁금했습니다~^^
'열심히'도 힘들지만 '꾸준히'는 더 힘든 것 같아요~ㅎ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출장을 다녀와서 스팀잇 활동을 잠시 쉬었네요~ '꾸준히'는 너무 힘든것 같아요! 그래도 '꾸준히'할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저는 오늘이 51일째네요. 한달마다 스팀잇에 대한 포스팅 내용과 생각들을 정리하려고 했는데, 100일까지 잘 채울 수 있을지도 요즘은 조금 고민되는게 있는 것 같아요. 포스팅의 질문 답변을 보면서 스스로도 답을 해봤네요. 잘 보고 갑니다 ^^

@kangsukin님은 1000일도 채우실 듯~!!
양질의 글을 쓰시는 @kangsukin님과 같은 분은 오래 머물러주셔야,
아니 상주하셔야 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