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은 이야기 2]가상화폐로 첫 현물구매

in #kr-write6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로 첫 현물구매

안녕하세요.
디어도로시에요.
제가 인생을 살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것을
조금씩 얘기하고 싶어서 셀프로 자리를 마련했어요..^^

잠을 들기 전에 @dianamun님으로부터 구매한
(태국 자매의 핸드메이트 노트 구매 후기)를 쓰고 자야 할 것 같아서요.
저에겐 정말 의미가 있는 일이었어요.
가상화폐로써 처음 현물을 구매한 것이 바로 이 다이어리에요!
꽃이 있었는데 그냥 떼서 쓰고있어요^^
자꾸 잎이 떨어지더라고요.
물론 없이 써도 디자인은 훌륭합니다!!

My first purchase in virtual currency

Dear all my friends,
This is Dear Dorothy
What I feel and think while living my life,
I wanted to talk a little bit, so I made a place for myself. ^^

Before going to bed,
I think I should write a reviews of the Thai sister's handmade notes purchased from @dianamun.
It really meant a lot to me.
This is a note that I bought in kind for the first time as a virtual currency!
There were flowers, but I'm just pulling them off.
The leaves kept falling off
Of course, design is great without it.

KakaoTalk_20180323_002426116.jpg
예~쁜 엽서도 같이 왔네요>_<

She gave me pretty cards.

KakaoTalk_20180323_002425689.jpg
그리고 글씨도 써 보았어요!

I tried to draw thanks's calligraphy

KakaoTalk_20180323_002425324.jpg
실제로 제가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앞으로는 이것 말고도 더 많은 것들이 가상화폐로 구매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물론 지금도 이미 현금화하여 실제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지만,
그냥 가상화폐 자체로 마트도 가고, 미용실도 가고, 밥도 먹고..
그렇게 일상화 되지 않을까?
그냥 단지 지금은 그 시작의 뿌리가 자라나는 과정은 아닐까?
그런 생각이 말이죠^^

I actually got a lot of thinking when I bought it I wanted.
Wouldn't it be possible to buy more with virtual currencies?
And some of people are actually using it in cash.
I can go to the market, go to the beauty shop, and eat a meal...
Wouldn't it be possible to be routine?
Isn't it just a process in which the root of the beginning grows now?
just I came up like this idea.
by Dear Dorothy

Thanks!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와... 여기서 포스팅으로 얻은 가상화폐로 원하는 것을 사셨다니...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무슨 느낌일지 너무나도 궁금합니다...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해보세요!ㅎ

저도 얼마전에 좋아하는 작가님 굿즈를 스팀달러로 사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쳐버렸답니다 ㅠㅠ 도로시님의 켈리들이 만약에 굿즈로 나온다면 스팀으로 사고 싶어요!!!

어머♥ 감사합니다. 너무 기분좋은 말이네요^^

우와! 이렇게 리뷰까지! ㅜㅜ
정말 고맙습니다 ^^

감사는요>_<잘 쓰고 있어요!

와우 가상화폐노트라 ~ ^^
이제는 훌륭한 캘리 노트가 되겠군요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쁘네요 ~

네네~!
무엇으로 쓸까하다가..무지 노트이니 만큼 캘리 노트가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_<히히 수시로 생각날때마다 연습하고 있어요.

가입 2주일차 뉴비로써 저게 언제쯤 가능해질지 참 부럽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