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되는군요
브리님의 백조의호수를 보는 날까지 가즈아~!!
항복한 하루 되세요 ^^

ㅎㅎㅎㅎ 백조의 호수는 그냥 가서 관람하는 걸로..
발레는 역시 제가 할 종목이 아니었나 봅니다.

유연성이 가장 기본인 것 같더라고요. 재미있게 하세요~~!

참 아까 테스트 계정이 gomdory대신 잠깐 댓글 잘못 남기고 갔을거에요. 마침 바로 발견해서 지웠어요. 곰돌이 글 자주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유연성, 그리고 의외로 근육도 필요하긴 하더라고요.
뭐 둘다 저한테는 없는 거긴 합니다만. ^^;

재밌게 읽었어요!! 시작이 반입니다! 벌써 반이나 왔어요 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이나 왔는데... 하아... -_-;;

bree1042님 보팅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1.6배로 돌려드리고 가요~ 영차~

[곰돌이 명성도 55기념 이벤트] 너의 보팅을 두배로 돌려줄께~ / 스팀잇에 빛을 비춰줘~ lightsteem alpha

고맙습니다, 곰도뤼님. :)

힘내세요. 브리님. ㅠ

저도 얼마전에 헬스장 등록하면서 처음 스피닝이란 걸 했는데 단순히 따라하면 될 거 같았는데 제 몸은 전혀 딴짓을 하고 있더라고요. 수업을 듣는 첫날 정말 브리님하고 똑같은 생각을 했어요. 나 이거 계속할 수있을까, 하는. ㅋㅋ

스피닝이라는 게 혹시 그 자전거 타는 클래스인가요? 허벅지가 불타오르고 엉덩이가 안장에 까진다는?
전 말만 듣고 바로 스핀 클래스에 대한 마음을 접었습니다. ㅋㅋㅋ

발레복 입은 브리님 모습 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함부로 흑역사를 남기지 않습니다.

아~~~ 발레는 성인이 되면 배우기 어렵다는데... ^^ 파이팅입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도대체 왜 성인 발레 클래스가 성업중인 걸까요? ㅋㅋㅋ

몸매가 예쁘게 변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연예인들고 많이한데요~ 장비도 구매하셨으니 화이팅입니닷!

몸매보다도 우아한 자세가 부러워서 시작한 건데..
우아 찾다가 골병 들겠어요. ㅎㅎㅎ

괜찮아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꾸준히 일년동안 연습하셔서 다음에는 벽에 있는 바를 꼭 잡으시기를...^^;;

왜 네다섯살 어린 아이들에게 발레를 시키는지 잘 알 것 같아요.
역시 어른이 하기에는... ㅋㅋㅋ

에이~ 금방 적응하시고 잘하실거에요
시작이 반인데 벌써 중급이시네요!!!

ㅎㅎ다음편 기대합니다 !~

ㅎㅎㅎ ㅠ.ㅠ
기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