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워크] 눈물이 앞을 가려.... 드디어 책 나왔어요. *^^*

in #kr-work6 years ago (edited)

벌써 3개월이나.. 아니.. 6월부터 촬영했으니 4개월간 책 만든다고 징징거렸던 레나입니다.
드디어 책이 나왔습니다. 빰빠라밤~~

책이 나온건 지난 화요일이었구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요리 카페에서 예약판매를 했기 때문에
정확히 363명의 예약 구매자와 14곳의 거래처에 택배로 책을 보냈답니다.
대부분 1 권, 2권 주문하셨지만... 여기저기 선물한다고 젤 많이 주문한 분은 15권!
10권 정도 주문하신 분도 30여분 되시구요.
그거 포장하느라 죽을뻔....ㅠㅠ

어제는 대전에서 출간 기념회를 했구요.
(카페 회원님들이 전국구라서... 그나마 가운데 지역인 대전에서 모였습니다.)
저자께서 참석하셔서 사인도 해주시고... 으쌰으쌰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그러고 났는데 오늘 아침에는 교보에서 요리책 부문 16위 (9위도 찍히던데... 정확한 통계방법을 모르겠어요)를 찍었답니다. 책은 다음주 초나 되어야 서점배포가 진행되는데 말이죠. ㅋㅋㅋ

카폐 회원님들이 1위 찍으라고 응원글 써주고, 톡 보내주고 해서, 너무 기분 좋아요.
다음주 말쯤 교보 요리책 부분 1위했다는 포스팅을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 교보, 알라딘, 인터파크도서에 나가구요. 영풍과 반디앤루니스, yes24도 조율중입니다.

Sort:  

우와! 축하드려요 레나님^^

감사합니다.
이제 책 만드는거 힘들다는 징징이 글은 안녕입니다. ㅋㅋㅋ

우와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책이 대박나길 바라고 있답니다. ^^

오타는 봐도봐도 또 나와서 새책에서도 두 개나 찾아냈어요. ㅠㅠ
얼른 초판 다 팔고, 재판 찍을때 수정하게 되길 바라고 있답니다.

축하드려요 레나님~
저 꼭 사서 볼게요!!~ ^^

앗. 상여자 로사리아님이 봐주신다면 넘넘 영광이죠~ ^^

기쁜 일이네요. 과정의 노고가 보람으로 바뀌는 순간이겠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어제 출간기념회에서 한마디 하는데... 눈물나더라구요.
그동안의 야근이 주마등같이 스쳐 지나가면서....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레나님. :)

감사합니다. 몸은 피곤해도 하루하루 넘 행복해요. ^^

축하드립니다. 여왕님이셨군요. ㅎㅎ

앗.. 저도 여왕인건가요? ㅎㅎ
가정의 여왕이신 주부님들이 주 독자들이셔서 책 제목을 요렇게 지어봤지요.

멋지십니다~ 저도 어렸을때 꿈이 책을 한권 내는 거였는데. 달성이나 가능하련지.... 부럽습니다^^

저처럼 약간 편법을 쓰심 쉽게 가능해지실꺼에요.
하지만... 스티밋에 글 쓰는 모든 이웃님들 다 작가이신거 아닌가요? ^^
묶어서 내시면 책이 되겠죠. 화이팅입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오오 감사드립니다. ^^

와우~~~ 추카추카합니다~~~

데헷~ 감사감사 합니다~ ^^

와 너무 축하드려요 레나님!!!!! 멋져요 +_+!!!!!!!!

헤헷.. 전 이것저것 뒤치닥거리만 했을 뿐인걸요. ㅎㅎ
레시피가 좋아서 더 맘에 드는 책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