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로 간단한 수제 그래놀라 어때요?

in #kr-work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는레나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하네요.
한창 스티밋에 열중했던 때가 엇그제 같은데...
요즘은 오븐에 열중하고 있답니다.

다음주부터 일터에서 그래놀라를 판매하거든요.

그래놀라는 [오트밀용 귀리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재료를 섞어 오븐에 구워내는 식사대용 식품]이에요.
요거트 토핑으로도 좋고, 우유에 말아서 먹기도 좋구요.
그냥 스푼으로 한스푼씩 과자처럼 아작아작 드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시리얼은 대부분 설탕이 어마무시하게 들어가는데
요 그래놀라는 설탕함량은 시리얼보다 훨~~~씬 적고 더욱 고소 하답니다.

저희가 만드는 그래놀라에는, 귀리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오트밀과 퍼핑쌀을 함께 넣었어요.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것은 흑미 껍질이랍니다.

일단 샘플을 제작해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선물로 보내드렸어요.
다음주 판매때는 법규에 맞는 품질표시 스티커를 붙여 발송될꺼에요.

맛있겠죠? ^^

Sort:  

맛과 영양 다 잡은것 같네요 ~~

판매 준비허신다고 바쁘시겠네요 ㅎㅎ그래놀라 저희집도 자주 먹어요 요거트 토핑으로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엇! 대~~봑

레나님.잘지내시죠? ^-^

그나저나 진짜 제대로된 건강 간식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