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모으는 것은 힘들어도 쓰는 것은 참 쉽다

in #kr-work2 years ago

apple 의 바가지 pc 와 ipad 고사향에 연구비 천만원이 금방 날라가는 구먼?

ㅋㅋㅋㅋㅋㅋ m1 max 가 그래도 확실히 mathematica 계산 속도가 빠르다고는 하는데 흠 일단 연구소에 신청해 놓았고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추석 전에 오려나? 아니면 끝나고 오려나? ㅋㅋㅋ

mac book pro 말고도 그냥 mac pc 도 최고 사향 하면 1억도 그냥 넘네.. ㅋㅋㅋㅋ apple 은 진짜 연구비 아니면 물건 사기가 정말... 학교 할인 이런거 있어도 엄청 비싸구먼.... 그래서 다들 연구비 딴 연구원들이 mac 하나씩 사고 그러는 걸까...

nrf 연구비니까 연구소 옮겨도 아마 들고 옮길 수 있을거고 아무튼..... 다음주면 벌써 추석이네 서울 올라가야 되는데 그 전에 이런저런 일들이 마무리 됬으면 좋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