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itness] 18.10.08 witness 채널에서 언급 된 이야기들

in #kr-witness6 years ago

이 포스팅은 단순히 증인 대화방에서 나온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단순하게 이러한 이야기를 나눈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언급된 내용이 적용되는 것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1. 증인에 대한 투표에 대한 기한을 둬서, 정기적으로 재 투표를 실시 하게 하자.

  2. RC를 이용한 생성된 계정이 스팀잇 활동을 재대로 할 수 있는가?

Sort: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라도 그때그때 증인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들을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오스 생태계에서도 BP투표와 관련하여 Voting Decay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투표를 갱신하지 않으면 기존에 투표한 가중치가 감소하는 개념인데, 이에 대해서는 커뮤니티가 자발적으로 투표를 갱신할만한 인센티브가 존재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해요 증인곰님! :)

맞습니다.... 보면 증인들도 이오스와 비교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위 증인들은 이오스의 Voting Decay에 대해서 그렇게 동의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증인 채팅방의 분위기나 어떠한 형태로 의견이 제안이 되는지 계속 보고있습니다. 이후에는 목소리도 내야겠습니다^^

아요곰님 소식전달 감사합니다~^^
언어에 불편은 없으셨나요? ㅎㅎ
아요곰님 지지합니다. 곧 투표 할께요(저흰 보안상 키를 사용할때마다 좀 복잡^^)
아요곰님은 새로 가입한 뉴비에게 RC에 관한 부분을 설명하는 댓글 봇 운영을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뉴비 가입하신 분에게 포스팅이나 댓글 횟수 제약을 미리 설명해 주셔서
"얼마간의 스파가 쌓일 때까지는 이리이리 하시고 그후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란 댓글 설명이 있으면
그분들의 초보 스팀잇 길잡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이곳분들은 서로 잘 돕기도 하니
초창기 뉴비지원 같은 작은스파 임대로 RC문제에 도움을 주고
그 뉴비분이 일정스파가 되면 회수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고.
아요곰님이 프로젝트 고민하시는 포스팅이 생각나서 같이 고민해 봤습니다.^^

추신:^^

감사합니다. 아침일찍 좋은소식을 접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직접 키를 입력하신다니... 대단하시네요 저도 증인관련 키는 직접 입력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직접 하면 상당히 힘들더라고요. ㅎ
말씀하신 부분을 적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RC 개념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 뉴비가 분명 많을 것 같습니

에고... 제 모든 키관련은 다른분이 관리를 해주셔서 ㅎㅎㅎㅎ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고 만약을 위해 제가는 하지 않다 보니
저도 가끔 기다려야 해서요 ㅎㅎㅎ
아요곰님께 증인투표를 하고 답글로 알려야지 기다리다 보니 좀 늦었어요.^^
제가 말씀드린 프로젝트는 아요곰님이 몇번 뭣이 좋을까요...하는 글을 본 듯해서 저도 같이 고민해 본 것일 뿐 아요곰님이 좋은 것 중 잘 골라 하시길 바래요.
이곳 분들은 아이디어가 많으니 분명 더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홧팅하세요~^^

응원감사합니다 ^^

일단 제가 생각하고있는 그림은, 오프라인에서 스팀잇을 좀 더 홍보해볼 생각입니다.
먼저, 제가 졸업한 학교를 이용해서, 대학생들을 상대로 스팀잇을 홍보/설명회 를 해보고요, 그 이후에 어느정도 활성화가 되면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근 상가에 스팀페이코라는 스팀/스달을 이용한 결재 시스템을 홍보해볼 생각입니다. ㅎ

오~ 정말 발로 뛰는 홍보가 되겠네요.^^
대학생들이 스팀 투자도 하면 더 금상첨화인데 말이죠.ㅎㅎㅎ
스팀페이코 결재 홍보도 훌륭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준비작업을 좀 해보고 어느정도 준비가 되면 또 스팀잇에 올려서 내용 공유해보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투표 했습니다.
증인은 한 사람이 몇명까지 할수 있죠?

한사람당 30명의 증인을 투표할 수있습니다제가 여러명의 증인을 계속 설명해볼 생각입니다. 혹시나 마음이 드시면 그분들께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Screenshot_20181009-072103.jpg
응원합니다.

김사합니다 ^^ 열심히 잘해보겠습니

jisoooh0202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 4]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Promisteem ayogom/td> u...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535 which ranks you at #1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