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 지금 떨고있어? - -;

in #kr-wife7 years ago

우와~
잘 하실거에요 ㅋㅋ
저도 참가하고 싶었지만, 이사 후 집정리 할게 너무 많아서 참석 못하네요.
막상 시작하면 잘 하실듯요 ㅎ

Sort:  

레오님 고맙습니다~
그나저나 이사집 정리는 잘 되어가고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저번에 살기위한 정리만 되었던 포스팅이 마지막으로 보았던 거라...
나중에 모두 정위치되면 또 한 번의 집구경 포스팅 올려주시려나요? ^^


신규 아파트라 손댈 곳이 많네요 ㅋ
아마도 시간이 좀 걸릴듯 합니다 ㅎㅎ

ㅎㅎ 그래도 신규 아파트라 만들어가시는 재미도 있지 않으실런지..
고생스러우시겠지만 기쁜 마음으로 멋진 공간 만들어서 보여주세요~ ^^
레오님 홧팅!

감사합니다 ^^
오늘 밋업 발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ㅋ
다음에도 저도 참석 하겠습니다. ^^

레오미첼님도 언젠가 뵐 날을 기대고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