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집에서의 주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weekend5 years ago

오랜만에 토요일을 집에서 보낸다.

주말의 약속을 취소했는데, 어머니와 동생은 일하러 가고, 아버지는 친구들 만난다고 [아니 오늘 나가지 말라면서 아버지는 친구들이랑 만나러 간다고?] 나가고 ㅋㅋㅋㅋ

아침에 가족들은 삼계탕 해 먹고 남은 것 알아서 먹으라고 해 놓으셔서

ㅋㅋㅋ 나는 늦게까지 푹 자고 삼계탕 남은 거에다가 참치랑 계란이랑 파랑 넣고 라면을 끓여 먹었다. ㅋㅋㅋ 마지막에 삼계탕 그릇 치우는게 내가 되서 ㅋㅋㅋ 이런

image.png

기름 엄청 미끈미끈한 저 큰 냄비(?)를 설겆이 하는데 시간을 꽤나 잡아 먹었다. ㅋㅋㅋㅋ 오늘은 밀린 책들을 읽고 퀴즈 문제들을 정리하고 풀이를 작성해야지!!!

ㅋㅋㅋㅋ

Sort:  

집안일 잘 하셨네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