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edding]벚꽃과 유채가 만개하는 4월의 제주 웨딩 촬영지 정석항공관 녹산로

in #kr-wedding6 years ago

KKH_8359.jpg
KKH_8902.jpg
KKH_8727.jpg
KKH_8821.jpg
KKH_8898.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 입니다.
벌써 3월말이네요...올해의 겨울은 유난히도 긴거 같습니다.
곧 있으면 제주도는 유채꽃 그리고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이 다가 오는데요
꽃들이 만개하는 이시기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리라 생각듭니다.
그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이기도 한 이곳은 바로 정석항공관이 있는 녹산로 유채꽃 벚꽃길 이랍니다.
제주도는 워낙 유채꽃 그리고 벚꽃을 볼수 있는곳이 많지만 특별이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벚꽃과 유채꽃을 같은곳 한자리에서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인생 로드이기도 한 이곳 녹산로 유채꽃 벚꽃길은 개화시기인 딱 4월에만 볼수 있기 때문에...
4월 제주도 꽃구경여행을 예정중이신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은 곳 이랍니다.
올해 제주도 벚꽃 축제 기간은 4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이신분들이라면
이시기에 맞춰 여행 가는걸 추천 드리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에 남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녹산로 554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저번주에 제주도가서 산방산쪽에서 유채꽃밭가서 사진을 엄청찍었는데 인생샷은 못건졌어요 ㅎㅎㅎ 이번에 벛꽃축제에가서 ㅎㅎ 인생샷사진을 건져와야겠네요 ㅎ
이제 봄이오는가했는데 ㅎㅎ 다시겨울이라 안타깝네요 ㅎ

그러게요... 다시겨울이라니..ㅠ 이번벚꽃축제에는 꼭 인생샷 건지셔서 포스팅해주시길..ㅋㅋ

사진은 늘 예술이네요. 안구정화중~~~

칭찬 감사합니다.ㅋ ^^

저 길은 정말 낭만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한 곳이네요.

옙 저길은 1년중 4월에만 볼수 있는 특별한 길이랍니다..ㅎ

어우 이쁩니다... 길도 이쁜데 사진의 모델들도 선남 선녀 들이네요 ^^ 올해는 여행이고 머고 저의 개인적인 어려움을 벗어나는데 집중하겠지만 말이죠

하하 그런가요?^^ 개인적인 어려움이라...궁금해지네요... 잘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

제주도도 유채꽃이 멋있네요
저도 유채꽃에 빠져서 청산도에 놀러갔었던 기억이 납니당~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제주도의 4월은 유채꽃 그리고 벚꽃으로 섬전체가 물든다고 봐야죠..ㅎ 청산도라....한번 가보고 싶네요..

와...제주도 가고싶네요ㅜㅜㅜ
주변에 다들 제주와 사랑에 빠져서 너무 가고싶습니당ㅜㅜ

요즘 정말 제주도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인것 같습니다. hongyeol님도 꼭 한번 가보시길..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