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edding 해운대바닷가 눈부시게 반짝거리는 햇살이 내리쬐는 바닷가 ~~

in #kr-wedding6 years ago (edited)

030.jpg

햇살이 쨍하게 내리쬐는 요즘 곧 여름이 오겠네요 ~
겨울이 아직 지나가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살짝 춥다가
뜨거운 햇살 보면 소리없이 여름이 찾아 올것같은 기분이네요

웨딩디렉터 비아 입니다 ~

햇살이 좋은 바닷가 촬영은 핸드폰으로 찍을땐 사진이 잘 나오지 않을때가 있지요 역광이기 때문이죠
역광이 주는 실루엣은 석양씬보다 더한 매력이 있지 싶어요

너무 사랑스럽죠 ~ ^^

026.jpg

바닷가에서 빠질수 없는 씬이죠 신부를 안고 쳐다보는 씬
현실은 신랑이 모레바닷가라 엄첨 힘들었지만
사진으론 너무 행복해보입니다
힘들지만 웃음이 함박 ~ ^^

027.jpg

드레스를 선택함에있어서도 도비실크로 신부님의 몸매와 키에 맞게 디렉팅 해드렸어요
촬영용 생화부케는 쨍한 느낌이 화려한 부케를 하려다
퍼플 색에 분위기 있는 연출을위해 선택하였답니다

굿 초이스 였어요 ~^^

020.jpg

서로마주바라보는 눈빛이 사랑이 뚝뚝 떨어지네요
엄마미소를 계속 짓게 하는 커플이었어요 ~

022.jpg

023.jpg

제주의 바다색만큼 비교 할수는 없지만,
해운대 넓은 백사장과 갈메기때
높은 빌딩이 보이는 도심속에 바닷가
사람이 많이 없을땐 더할나위없지 좋은 곳이예요 ~~~
정말 기회가 되면 해변에서 올리는 결혼식을 만들어보고 싶네요 ~ ^^

오늘도 예쁜 웨딩 해드리려 노력하는 @directorbia 였습니다 ~ ^^
좋은 하루되세요 ~
네임.png

Sort:  

저도 이렇게 이쁘게 찍고싶네요 언젠가~ ㅎㅎㅎ

찍으시면 되지요 ~~~ ^^ 언제든 이 그 언젠가보단 곧으로 만들어보심이 ~~ ^^

그때 그날로 되돌아간 기분입니다
멋진 신혼신부들 지금 기분 붕붕 뛰겠지요 멋진 웨딩 스토리 잘 보고 갑니다 샘

감사합니다 ~~~ 그날에 기억은 좋으신가요 ? ^ ^

제가 아는 해운대가 아닌거 같아요~^^ 분위기 있는 부케도 너무 이뻐요~!!!

ㅋㅋ 해운대가 참 이쁜곳인데 우리가 너무 가까이 있어서 모르고 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라멘걸님 부케는내가 해주는걸루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irectorb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