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comic]제가 좋아하는 웹툰 소개#4 -레진코믹스편

in #kr-webtoon7 years ago

첫번째 김철수씨의 이야기는 역사와도 관련되어 있는 의미있는 웹툰이군요.
심오한 의미가 담겨있을 것 같습니다.
베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Sort:  

감사합니다 @surfergold님^^
김철수씨 이야기는 정말 심오해요ㅎㅎㅎ다음에 추천해드릴 웹툰에도 수사반장 작가님 작품이 있는데 이분 정말 대단한 분입니다ㅎㅎ
반전에 반전에 반전에 또 반전....내용이 너무 방대해서 어떻게 이어갈까 걱정까지 되는데요,
마무리를 또 잘 지어주시니 안 볼 수가 없는 작품들입니다ㅎㅎㅎ
그리고~지난 번에 추천해 주신 트랜샌더스 재밌게 보고 있어요~!
거의 초반이지만 이번 연휴에 다 볼 예정입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surfergold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떡국 맛나게 드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73.04
ETH 2775.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