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식물을 키우고 계신가요?

in #kr-webtoon7 years ago

저는 친구한테 크리스 마스 선물로 액설런트포인트라는 화분을 선물받았어요 네덜란드 종이라는데ㅜㅎㅎ 크리스마스트리 비슷하게 생겼거든요. 이름도 좋아하는 네덜란트 축구선수 이름따서 지어주고, 1주일에 한번씩 베란다로 산책도 시켜주고요 ㅋㅋㅋ 크리스마스때 꼬까옷(?)입혀주는 느낌으로 트리장식해서 sns에 올렸더니, 그 화분 분양했던 회사에서(사회적기업이거든요) 예쁘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며 주목까지 더 보내줬어요 ㅋㅋㅋ 지금 사이좋에 tv다이 위에서 잘 자라고 있답니당ㅎㅎ

Sort:  

와 정말 진정한 반려식물로써 식물을 키우셨군요. 너무 좋아요 ~~
크리스마스 때 꼬까옷도 입혀주시고 ㅎㅎ
@ohthisisit 님의 식물들은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비료나눔 감사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
https://steemit.com/kr-event/@dianamun/3sv7q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59.68
ETH 24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