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3월 3일 연재 시작 / 매주 화&토요일 연재

in #kr-webtoon7 years ago

전체컨셉컷-수정.jpg

<식물은 처음입니다> 3월 3일 연재 시작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 @dianamun입니다. 자꾸 시작한다는 말만 하고 안 시작하고 있는 <식물은 처음입니다>의 첫 연재일이 3월 3일로 확정되었습니다. @meitaya 작가님과 함께 지금 최종적으로 1화 검토를 하고 있는데요. 매주 화요일 & 토요일 본격 식물웹툰 <식물은 처음입니다>가 드디어 연재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식물을 마치 수능 공부하듯이 공부하고, 취재를 다니며, 어떤 내용을 담을까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번 웹툰을 통해서 보여드리고 싶은 것은 하나입니다. 식물을 통해 위로받고 희망을 얻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주 살짝만 공개할게요. 지금도 수정 중이지만 ㅋㅋ


KakaoTalk_Photo_2018-03-01-15-56-52.jpeg

Sort:  

앞으로의 작품도 기대합니다^^

주제가 넘 좋아요!ㅎ 저도 기대할께요!

고맙습니다 ^^
3월 3일부터 시~~작해요 ~

드!디!어! 꺄아~~

네네 드이어 꺄아 ~ ㅋㅋㅋㅋ

웹툰작업이라는게 결코 쉽지 않죠, 앞으로의 행보 응원하겠습니다!:)

네네 정말 쉽지 않은 것같아요 ㅜㅜ
그래도 뭔가.. 식물웹툰은 만들면서도 힐링되요 ^^

옷도 가벼워지고, 마음도 가벼워지고! ^^

봄과 함께 웹툰을 시작해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3월 3일 날짜도 좋네요 ㅎㅎㅎㅎ (자화자찬중 ㅋㅋ)

꺅 지금 보러갈게요!!!

와아! 드디어 본격적으로 식물웹툰이 시작되는군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틀뒤!!

네네 ~ 이틀뒤에 두둥!
마지막 수정작업 남았고, 2화도 같이 작업 진행중이에요 ㅎ
시나리오는 이미 5화까지 다 나왔구요.

와 너무 기대되요!! 그림체도 내용도 뭔가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ㅅ= 두근두근!!!

네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귀엽고 희망적인 (좋은 걸 다 담은 ㅋㅋ) 그런 웹툰을 만들고 싶었어요.

와 그림체가 정말 이뻐요~~~ '식물은 처음입니다'
몬가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기대하겠습니다. 물론 팔로우 추가 ^^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려요~ ^^

어떤작품이 나올지 기대가 되요~^^

저도.. 기대되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