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18. 선물이에요

in #kr-webtoon6 years ago (edited)

본격 식물러들을 위한 식물웹툰 <식물은 처음입니다>

18. 선물이에요

image_02.jpg

image_03.jpg

image_04.jpg

image_05.jpg

image_06.jpg

image_07.jpg

image_08.jpg

image_09.jpg

image_10.jpg

image_11.jpg

image_12.jpg

image_13.jpg

image_14.jpg

image_15.jpg

image_16.jpg

image_17.jpg

image_18.jpg

image_19.jpg

image_20.jpg

image_21.jpg

Last BLOG.jpg


리디북스에서 웹툰보기 : https://goo.gl/xtKtSE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보기 : https://page.kakao.com/home/51063551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도대체 미나에게 누가 스킨답서스 화분을 선물했을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을 위한 에피소드입니다. 스티미언분들도 마음을 전할 때...! 화분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저의 경우에는 이번 <식물은 처음입니다> 웹툰을 시작하기 전까지 화분 선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숙제를 선물로 받은 기분이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웹툰을 제작하면서 그런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화분이야 말로 정말 따뜻하고 신선한 선물 같아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식물 많은 곳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그림 그려주시느라 애써주신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께 박수를~ 짝짝짝 ~!

오늘도 보팅와 리스팀은 작가들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작가소개.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이웃이 따듯하네요
감사합니다 :)

웹툰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식물을 선물로 주다니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보고만 있어도~~

웹툰에 초록초록한 썸이 왔습니다

저도 스킨답서스 키워요~
13년쯤 전에 잎하나를 선물로 받아서
엄니께서 10년을 쭉~ 길게 키우시다
이사하느라 댕강~댕강~ 자를 얼마나 마음이 않좋던지. . 그때 제가 다 데려와서
흙에 화분으로도 화병에 물꽂이로도 키우는중입니당^-^
깜빡하고 물안주면 축~쳐져 있다가도 물주면 금방 생생해지더라구요. 제겐 키우기 쉬운 유일한 식물이에요

스킨답서스가 정말 키우기 쉬운 식물로 뽑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웹툰에서도 스킨답서스를 소개해보았답니다. ^^

잘 자라는 쉬운 숙제면 좋죠^^

맞아요 안 자라는 것보다 ㅋㅋㅋㅋ

옆집에서 선물을 주신거였군요!ㅎㅎ

두둥 그랬답니다
두둥 그들의 썸이 시작되었답니다 ㅎㅎ

제가 보기에도 이건 썸입니다..ㅋ

따뜻한 이웃이네요!^^

네네 ㅎㅎㅎ

화분으로 작업하기 +_+!!! 잘 배웠습니다 ㅎㅎㅎㅎ

식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ㅎ

식물 선물을 계기로 썸의 시작.. 흥미롭네요 ㅎ

웹툰에 알콩달콩 로맨스를 넣고 싶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