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영상][문대표와 최작가의 홍콩여행] 3. 홍콩경마장 해피밸리에 가다

in #kr-webto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한국에서도 경마웹툰 제작으로 인해 경마장에 많이 왔다갔다 했었는데요. 이번에 홍콩에 가서는 홍콩 경마장에 방문했었습니다. 홍콩 경마장은 분위기가 정말 달랐는데요. 홍콩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홍콩 경마장에 와있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고, 특히 젊은 사람들과 외국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기가 홍콩인지 다른 나라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저와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도 경마에 참여해봤는데요.. ㅋㅋ 과연 어떤 결과가 있었을까요?

재밌게 봐주시고 유튜브에서 좋아요와 구독도 눌러주세요 ~ ^^



3. 홍콩경마장 해피밸리에 가다

3편웹툰_1.jpg

3편웹툰_2.jpg

3편웹툰_3.jpg

3편웹툰_4.jpg

3편웹툰_5.jpg

Sort:  

ㅋㅋㅋㅋ 외모도 꼭 봐야해요.. .그래서 경주전에 애들 보여주잖아요... ^^ 근데 얼굴만 보는 건 안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얼굴만 봤다는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니까요.. 꼬리 빗깔도 보고 ... 뒷다리모양도 보고 이것 저것 볼 외모가 많은데... 얼굴만 보셨으니.. .ㅋㅋㅋㅋ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