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영상][문대표와 최작가의 홍콩여행] 5. 홍콩디즈니랜드에 가다

in #kr-webto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홍콩에 가기 전부터 가장 기대했던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디즈니랜드! 저는 무서운 놀이기구 타는 건 못하지만 (정말 못함 ㅋㅋㅋ) 테마파크에 가면 그냥 기분이 아주 많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홍콩에 가기 전에 디즈니랜드를 꼭 가고 싶었는데요. 오늘 영상에서는 바로 그 디즈니랜드의 영상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홍콩에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디즈니랜드에 가보세요. 정말 너무 재밌습니다. +_+ 참고로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은 ㅋㅋ 처음에는 디즈니랜드에 시큰둥 하시다가 제일 신나했다는.. ㅋㅋㅋ

재밌게 봐주시고 유튜브에서 좋아요와 구독도 눌러주세요 ~ ^^



5. 홍콩디즈니랜드에 가다

6편웹툰_1.jpg

6편웹툰_2.jpg

6편웹툰_3.jpg

6편웹툰_4.jpg

6편웹툰_5.jpg

Sort:  

좋은데요~ 우리집 첫째는 무서움을 많이타서..
딱 여기가 좋겠군요.
좀 멀긴하네요 ㅋㅋ

홍콩이 조금 멀죠 ㅎㅎ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