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유의사항

in #kr-used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 서버가 먹통이 관계로
간단하기 kr-used 유의사항을 작성을 해봅니다.



kr-used 유의사항.





*kr-used 는 기본적인 중고거래마켓을 마련하는데 의미를 둡니다.
써드파티 , 중계는 아직 계획에서는 없습니다.

*거래를 통한 피해에 대해서는 kr-used 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거래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확실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는 직거래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의심가는 계정과의 거래는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꼭! 개인정보는 텔레그램 , 스팀챗 , 개인오픈채팅 으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혹시 모를 거래는 안전거래 사이트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안전거래는 상호간의 의논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주류 및 담배는 판매가 불가합니다.
매너있는 거래로 건강한 스팀잇을 만들어 주세요.



추후에 덧붙일 내용 있으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수고 많습니당~ ^^

공지 알림의 활성화~!

감사합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중고나라에서 게임 타이틀 중고로 사고 팔고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팀잇중고월드 활성화를 기원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굿헬로님~ 또 파실거나 교환하실 것 있으면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최고^^

아~~어쩐지! 서버가 먹통 된거였죠? 새벽에 연결이 안되길래! ~~그런일도 있군요!

ㅎㅎ 네 맞습니다.
하드포크 20 준비때문에 꽤나 증인분들이 고생하시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중고매장이 생겼네요.
팔로우하고 구경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미미별님^^ 많은분들이 잘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흥해랏 ㅎㅎ

감사합니다 베이글제이님^^

스티미언과 만나는 직구 재미있겠는데요? ㅎㅎ

ㅎㅎ 정말 뜻깊을 수 도있습니다.. 빨리 좋은 물건 좀 올라와서
사고싶은데 말이죠 ㅠㅠ

오 중고거래가 가능하군요~

응원합니다~~~~

다 팔아버리고싶다..ㅋㅋㅋㅋㅋ

ㅋㅋㅋ 하나씩 올려서 파세요! ㅋㅋㅋ
우선 지금은 기본적인 틀만 마련해 드리는데..
추후에는 더 도움 될 수 있게 생각해보겠습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36 which ranks you at #81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